티스토리 뷰

가비 프로필 남자친구 조이택 인스타 나이 키

라치카 댄서 가비와 남자친구 조이택이 예능 프로그램 '갓파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자친구가 공개되면서 큰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비 남자친구 조이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배우 조이택에 대해 알아볼까요?

 

가비 남자친구의 현재 직업은 탤런트, 영화배우로 아직은 신인 배우라고 하는데요. 영화 출연작은 운명론, 갈망, 유기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구경이, 넷플릭스 드라마 더패뷸러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가수 강다니엘 뮤직비디오에도 나와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갓파더'에 나오면서 이번에 이름을 알렸고 가비와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인 것 같습니다.

 

프로필 본명 조이택, 국적 한국, 1993년생으로 나이 30살이며 키 180cm, 몸무게 80kg이며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학력 학교, 고향,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아직 미공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여자친구는 댄스 크루 라치카 멤버, 댄서 가비라고 합니다. 댄서 가비는 제대로 연애는 거의 1년을 기본으로 한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가비는 2021년 서바이벌 댄스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가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으며 인조 속눈썹 브랜드 사업도 한다고 하네요. 가비는 유튜브 채널 'GABEE GIRL'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메이크업, 댄스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조이택도 유튜브 채널 '조이택'을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운동, 연기 등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조이택 인스타 바로가기

 

 

조이택 유튜브 바로가기

가비와 배우 조이택은 공개 열애 중이며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배우 조이택의 애칭이 '섹시 몬스터'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조이택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자연스러운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특기가 주짓수, 킥복싱으로 근육질 몸매 비결인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비 남친 조이택의 집안 스우파 여친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라치카 가비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인스타 본명 학력 키 고향 아이키 댄서

안무가 가비는 엠넷 서바이벌 댄스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뛰어난 댄스를 보여줬습니다. 섹시한 매력으로 멤버 시미즈, 피넛, 에이치원, 리안과 함께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훅 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