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현아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성형 인스타 몸매 키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손예진이 가수 조현아가 아닌가 의심을 받는다고 하네요. 손예진이 정체가 누구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조현아 프로필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음악감독 활동을 하고 있으며 3인조 혼성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라고 합니다. 과거 어렸을 때부터 노래를 불렀고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작사, 작곡을 했다고 하는데요. 조현아가 가장 애착이 가는 노래는 '커피를 마시고'라고 합니다. 그리고 노래 널 사랑하지 않아, 그때의 나, 목요일 밤, 그때의 우리 등이 어반자카파 히트곡이라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조현아, 고향 인천광역시,1989년 8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며 키 153cm, 몸무게 42kg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이며 소속사는 어비스컴퍼니라고 합니다. 2009년 어반자카파 싱글 앨범 '커피를 마시고'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과거 가수 '존박'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절친 친구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키가 크고 덩치가 큰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마가 돌아가시면서 심적으로 가장 힘든 시기였다고 하는데요. 엄마는 음악을 가장 잘 이해주는 사람, 가장 큰 힘을 주었던 존재였다고 합니다.

 

 

조현아 인스타 바로가기

 

 

어반자카파 유튜브 바로가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얼굴은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 8kg를 감량을 했다고 하는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스키나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비결은 매일 2시간씩 운동을 했고 가장 효과를 본 것은 스쿼트로 꾸준히 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가수 조현아의 논란 작품활동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혜원 프로필 흰 과거 성형 놀면 뭐하니 ? 소피마르소 나이 키 인스타 학력

가수 박혜원 (흰)의 근황 소식은 예능 프로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후보 김혜수, 이성경, 소피 마르소, 김고은 중 한 명이 박혜원일지도 모른다는 말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

lucky04.tistory.com

 

쏠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나이 노래 키 인스타 학력 가수 보이스코리아

가수 쏠이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송혜교가 쏠이 아닐지 의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리고 송혜교가 블랙핑크 '로제'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