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소진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가족 남자친구 인스타 키

배우 박소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별똥별'에서 '조기쁨'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박소진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소진 프로필 정보 - 1986년 5월 21일생으로 나이는 37살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서구 출생이고 키 166cm, 몸무게 49kg, 혈액형 AB형이에요. 최종학력 영남대학교 기계공학과 중퇴라고 하며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10년 걸스데이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눈컴퍼니'입니다.

 

박소진은 과거 데뷔전 이현초등학교 시절 피아노 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지역 콩쿠르에서 입상도 했고 학원을 6년 정도 다녔다고 하는데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집안이 어려워져서 이후로는 학원을 다니지 않았다고 하네요. 박소진은 학창 시절 성적이 좋으면 전교 2등까지 했고 못 해도 전교 45등 안에 들 정도로 학구파였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 때는 수시모집에 한양대, 중앙대, 경북대에 최종 합격까지 하였는데 장학금을 받기 위해 영남대학교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소진은 대학시절 스쿨밴드에서 무대의 맛을 깨닫게 되었고 휴학 후 다시 서울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서울에서 온갖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면서 음악에 대한 꿈을 이어가던 중, 아는 녹음기사분의 소개로 걸스데이 멤버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소진은 걸스데이 데뷔 전, 아마추어로 밴드로 활동을 하였는데 걸스데이에 들어가면서 나이나 음악 경력으로나 팀 내에서 큰 언니로 대장 역을 맡게 되었는데 다른 멤버들과는 6~8살 차이가 나지만 케미가 잘 맞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박소진 인스타 보러가기

 

 

박소진 유튜브 보러가기

 

소진은 걸그룹이지만 수준급 가창력을 가지고 있어 4인 4색 보컬 체제에서 민아와 함께 팀의 메인 보컬로 활동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소진은 2013년 9월 방송된 '무작정 패밀리 시즌3'에 유라의 어릴 적 친구로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로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다 2019년 12월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김영채'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이후에도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더 킹 :영원의 군주' , '행복의 진수',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 이어 이번 '별똥별'까지 출연을 이어가고 있네요.

 

박소진은 대학교 친구들 중 유일하게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하는데 과거 2017년 6월 에디킴과의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습니다. 박소진은 처음에는 연애를 부인했지만 오후에는 번복하며 열애를 인정하였죠. 하지만 2017년 12월 결국 남자친구이던 에디킴과 결별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어요. 박소진은 남자친구에게는 애교가 많은 스타일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MBTI 'INFJ'답게 낯가림은 많은 편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배우로 성장하는 박소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걸스데이 유라 프로필 과거 어린시절 성형전 몸매 리즈 남친 인스타 나이 발

걸스데이 유라는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을 한다는 근황 소식입니다. 유라는 배우로 변신한 후 최근에는 딱히 방송 활동 없이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예능을 통해 볼 수 있게 되었네요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