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종남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자녀

탤런트 이종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 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에서 소예정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극중 판사현의 엄마, 판문호 아내 캐릭터이며 배우 김응수와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이종남의 과거얼굴 남편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배우 이종남 프로필 정보 - 1963년 4월 26일생으로 나이 60살입니다. 키 163cm이며 학력 사항은 숭신여자 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오세강,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남편 오세강 직업은 드라마 PD이며 소속은 SBS 책임프로듀서라고 합니다. 이종남의 데뷔 시기는 1983년 KBS 9기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이종남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에 대해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오세강 직업은 드라마 PD라고 합니다. 이종남은 예능 프로그램 '얼마예요'에 출연하여 남편이 이혼 요구를 했던 사연을 고백했습니다.

 

어느날 주변사람들에게 아직 이혼 안 했냐라는 질문을 받았고 이후 남편이 진짜 이혼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이종남은 남편 오세강에게 이혼은 못 해준다며 놀고 싶으면 실컷 놀다 와라고 했습니다. 한 달 뒤 남편은 다시 제자리로 돌아왔고 이혼 하자는 이유는 이종남을 행복하게 할 자신이 없었다고 합니다. 이혼 사건 후 열심히 살고 잘하겠다며 편지를 써줬다고 하네요. 이종남의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물목, 그림일기, 미워도 다시 한 번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화양연화, 비켜라 운명아, 황금빛 내 인생, 빛나라 은수, 가면, 청담동 앨리스, 내 딸 꽃님이, 신기생뎐,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가문의 영광, 학교3. 목욕탕집 남자들, 장희빈, 위기의 남자, 사랑의 기쁨, 우리 아빠 홈런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강신효 프로필 나이 과거 사진 복근 결혼 아내 드라마 고향 인스타 키

강신효 프로필 나이 과거 사진 복근 드라마 고향 인스타 키 배우 강신효는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3'에 판사현 역을 맡았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2' 에서는 배우 '성훈'이 판사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