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영민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부모 자녀 가족 인스타 키

배우 김영민은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에서 '용문구'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영민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고향 학력 결혼 부인(아내) 종교 나이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김영민 프로필 정보 - 1971년 11월 5일생으로 나이 52살이라고 합니다. 김영민 키 172cm 이며 학력사항 구로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연극학 학사 졸업이라고 하는군요. 종교는 가톨릭교이며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 으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플레이 라고 합니다.

 

김영민은 고등학교 2학년 때 부터 연극에 빠졌고 군대 제대 이후 1997년 서울예대 연극학과에 들어가 다시 연극을 배웠다고 합니다. 연극 '내게서 멀어지는 것은 작다' '나운규' ,'레이디 맥베스'에 이어 2001년 김기덕 감독의 '수취인불명' 에 출연하며 영화계에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당시 최대 규모의 오디션이었는데 경쟁률이 약 1,000대 1 이었다고 합니다. 김영민은 이후 영화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 에도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렸고 대학로 히트 연극인 '청춘예찬' 과 '에쿠우스' 를 비롯해서 '열여덟 예순' 과 '햄릿' 등에 출연하며 당시 차세대 남자배우 1위에 꼽히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2010년 대한민국 연극대상에서 배우 신구와 함께 남자 연기상을 공동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는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에서 정명환 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김영민은 연기경력이 20년이 넘지만 인지도가 올라간 게 늦은 편이며 이름도 흔해서 안타까운 일이 많다고 하는군요. 베토벤 바이러스 시절 주연배우가 김명민이라 헷갈려서 겪은 헤프닝이 있었다고 합니다.

 

영화 미팅에 나갔다가 김명민으로 착각했다며 바로 돌아갔다는.. 결국 김영민의 어머니가 작명소에서 예명을 받아왔지만 고민 끝에 연극 신인 시절부터 팬들에 대한 예의로 바꾸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김영민은 2009년 결혼식을 올린 유부남 배우 입니다. 김영민의 아내는 김영민보다 한 살 연상이라고 하며 직업은 일간지 기자 였다고 합니다. 김영민과 아내는 2004년 취재원과 기자의 관계로 처음 만났고 2008년 부터 결혼을 전제로 사귀기 시작 하였다고 하는군요. 결국 결혼식을 올린 김영민과 아내 둘 사이에 자녀에 대한 기사나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김영민 팬카페 바로가기

김영민은 엄청난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배우입니다. 30대나 많아야 40대 초반의 외모로 보이는데 50살이라니 놀라울 따름인데 드라마 '나의 아저씨' 에 함께 출연했던 이선균 보다 4살이나 많지만 이선균보다 어린 후배 역할을 맡기도 하였죠. 마동석과 친구라 사석에서 반말을 하는데 다들 깜짝 놀라는 일이 벌어진다고 하네요. 이번 드라마에서는 확실한 배역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 계속 좋은 연기 보여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이지아 과거 성형전 나이 이혼 서태지 정우성 결혼 실물 배용준 데뷔 최근 키 고향 집안 인스타

이지아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심수련 역으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네요. 이번에는 배우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