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봅슬레이 강한 선수 프로필 나이 엄마 인스타

봅슬레이 선수 강한은 '금쪽 상담소'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가정사 공개를 하면서 오은영 선생님에게 상담을 신청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봅슬레이 강한 선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한 프로필

본명 강한, 국적 한국,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1988년 1월 1일생으로 나이 24살이며 키 189cm, 몸무게 9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동의대학교 체육학 중퇴, 한국체육대학교 체육학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포츠 바이브이며 종목 봅슬레이, 포지션 브레이크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지금 여자친구 유무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강한 선수 활동과 가정사

대한민국 봅슬레이 국가대표 선수로 경력은 IBSF 월드컵 남자 국가대표, 강원도 봅슬레이 스켈레톤 경기연맹 등이 있다고 하네요. 과거 2010년부터는 육상 선수 활동을 하다가 2016년 카바디로 종목 전향을 했습니다. 하지만 2018년부터 봅슬레이로 전향하여 봅슬레이 선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텍트'에 출연하여 친부모님을 찾았다고 하네요. 친아버지는 연락이 끊겼으며 친어머니는 새 가정을 꾸렸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합니다. '아이콘택트'에는 어머니가 출연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방송 출연이 부담스러웠다고 하네요.

강한 운동을 하는 이유

운동을 하는 이유는 엄마를 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4년 전 방송에 출연하고 이후 엄마에게 전화가 왔다고 하는데요. 엄마가 많이 우셨다고 합니다. 강한은 자신이 부모님이 된 적이 없어 모르지만 어머니 상황을 이해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시사기획 창, 현장르포 특종세상, 석열이형네 밥집, 아이콘텍트, 너의 목소리가 보여 6기, 다큐 어세이, 노는 브로 2 등이 있습니다.

 

 

강한 인스타 바로가기

 

 

강한의 힘든 사연 유튜브로 보기

과거 얼굴과 보육원 생활

과거 리즈 시절,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연예인 뺨치는 훈훈한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강한은 1988년 1월 1일부터 쭉 보육원 생활을 했으며 만 18살에 홀로 보육원에 나와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퇴소를 하면서 자립 지원금 500만 원을 받았지만 구한 집주인에게 사기를 당해 노숙 생활도 한 적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강한 선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축구선수 조규성 나이 키 과거 인스타 연애 이상형 연봉 결혼 피지컬 박서준 근육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으로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 경기에서 잘생긴 비주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