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영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근황

개그우먼 김현영은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네요. 그럼 김현영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가족 고향 근황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영 프로필 정보 - 1968년7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5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졸업이에요. 종교는 개신교이며 가족으로는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직업 코미디언이며 1990년 KBS 공채 6기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김현영은 KBS 공채 6기로 데뷔해 1990년대 '유머 1번지' 출연으로 인기를 끌었던 개그우먼입니다. 1991년에는 KBS 연예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죠. 김현영은 사실 사기결혼을 해서 이혼의 아픔을 겪기도 하였는데 노처녀로 늙어가다 조급한 마음에 결혼을 서두르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현영은 서른 살이 넘어가며 "하자가 있어서 결혼을 못 하나?" 그런 시선을 받게 되면서 서러움을 느꼈고 마흔 살 전에는 꼭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선을 본 후 부모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결국 김현영은 2005년, 8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는데 4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현영은 부산행 비행기에서 우연히 만난 한 아주머니의 중매로 전남편과 선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김현영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고 소탈한 매력을 가진 전남편에게 푹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현영은 당시 10살 이상 차이 나는 사람을 만나서 아버지의 자리를 대신해주고, 아버지의 사랑을 받고 싶어서 나이 많은 상대를 원했다고 하는군요.

 

 

김현영 과거영상 보러가기

 

 

김현영 근황소식 보러가기

김현영의 전남편은 재력도 상당했다고 하는데 아파트가 3채가 있는데 집이 80평이었고 게스트하우스가 바닷가에 있었다고 합니다. 집 안 드레스룸은 명품으로 가득 차 있어서 이 집에 시집 가면 잘 가는구나 라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전남편과 태국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는데 결혼 이후 일주일에 한 번 오는 것도 싫어했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전 남편은 재력가가 아닌 채무자였다고 하며 집에 가니 빨간 딱지가 붙어 있었고 3억이면 해결된다고 해서 김현영이 돈을 줬지만 그래도 전남편은 점점 멀리했다고 하는군요.

 

알고보니 전남편의 빚만 20억이 넘었고 결혼 이후 2년동안 별거를 하고 지냈다고 합니다. 김현영의 어머니는 이 결혼을 반대하다 끝내 지병으로 세상을 떠나셨다고 하네요. 결국 김현영 앞으로 20억 빚이 떨어질 것이라는 소식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이혼을 할 때 보니 전남편의 4번째 여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마음의 병이 생겨지금은 누구를 소개 시켜줘도 안 믿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김현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