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찬호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근황

배우 서찬호은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거인 전문 배우로 신스틸러 연기를 보여줬지만 갑자기 잠적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배달원 일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찬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직업을 가졌다고 합니다. 과거 고등학교 때는 배구팀에서 배구 선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고등학교 2학년 시절에 무릎, 발목 부상으로 배구를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1989년에는 씨름 선수로 전향하여 럭키금성씨름단에 입단하게 씨름선수 활동을 했고 일본에서는 프로레슬링 선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1993년부터는 개그맨 겸 영화감독 심형래 영화 '영구와 공룡 쮸쮸'에서 거인 역을 맡으면서 연기자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활발히 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서찬호, 국적 한국, 1965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57살이며 학력 정보는 진주동명고등학교라고 합니다. 가족은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박정현이 있습니다. 키 208cm, 몸무게 140kg이며 혈액형, 고향, 소속사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 박정현 얼굴을 '특종세상'에서 공개했다고 합니다. 나이차이 정보는 아내가 연상이며 자녀 유무는 없는 것 같습니다.

거인병으로 불리는 '말단비대증'을 앓았고 턱과 광대가 튀어나와 얼굴에 큰 변형이 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캐릭터에 늘 한계가 있었으며 외모 때문에 대인기피증까지 겪었다고 하네요. 배우 일을 하지 않았던 이유는 자신이 잘못한 게 없는데 사람들 시선 때문에 자격지심이 생겼다고 합니다. 지금은 생계를 위해 밤낮으로 배달 일을 하고 있으며 하루 종일 번 돈이 8만 원 정도라고 하네요. 그리고 서찬호의 가정사도 알아봤습니다. 과거 초등학교 1학년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집안이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운동을 하게 된 이유도 운동하러 나가면 엄마가 덜 힘들 것 같아 그렇게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서찬호 드라마 출연 영상보기

 

 

서찬호 근황 소식 유튜브로 보기

개성 강한 단역 배우로 드라마 '대조영'에서 배우 '최수종'과 대결하는 당나라 장수 우골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은 영화 탈출, 천사몽, 비트, 1724 기방 난동 사건, 클레멘타인, 천사몽, 비트, 드래곤 투카, 할매캅, 티라노의 발톱, 드라마 대조영, 육룡이 나르샤, 뿌리 깊은 나무, 무사 백동수, 돌아온 일지매, 뿌리 깊은 나무, 무사 백동수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서찬호의 와이프 자녀 작품활동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