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C몽 프로필 나이 근황 재산 인스타 결혼 여자친구

가수 MC몽은 근황 기사가 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로 근황 소식을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MC몽의 프로필 정보 나이 재산 과거 리즈 여자친구 집안 결혼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0년대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이자 히트곡이 많은 가수라고 합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병역비리 논란으로 방송 출연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X맨, 위기탈출 넘버원, 1대 100 영화 뚝방전설, 드라마 시트콤 논스톱 4 등이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신동현, 고향 서울특별시, 1979년 9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며 키 180cm, 몸무게 7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황경남, 형 신철호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서울가락초등학교, 가원중학교, 배명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밀리언마켓으로 1998년 피플크루 그룹에 합류하면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중학교 때부터 춤을 좋아했고 고등학교 때는 랩에 빠졌다고 합니다. 비보이 크루 '피플크루'에 합류하게 되면서 가수 데뷔를 했고 이후 솔로 가수 활동을 하면서 크게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여자친구 유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과거 이상형은 외모보다는 총명하고 마음씨가 착한 여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mc몽 인스타 바로보기

 

 

mc몽 노래 영상 유튜브로 보기

논란 후 2014년 신곡 발표를 하면서 컴백을 했지만 방송 활동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최근 활동은 2021년 12월에는 데뷔 20주년 기념 히트곡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에서 다이어트 중이라고 했습니다. 7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그럼 엠씨몽 가수의 집안 재산 친형 구혜선 군대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