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정윤 프로필 나이 과거 전남편 이혼이유

배우 최정윤은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나와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남편 윤태준과는 3년째 별거 중이며 딸이 기다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정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7년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에서 관장 딸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이후 똑바로 살아라, 청담동 스캔들, 천사의 선택, 옥탑방 고양이 등에서 나와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 예능 프로그램 '워맨스가 필요해'에 나와 생활고를 고백했다고 합니다. 한동안 차가 없이 지냈으며 생활비를 벌고자 가방까지 팔았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 중이라고 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최정윤, 고향 서울특별시, 1977년 5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며 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윤태준, 자녀 딸 윤지우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정보는 서울신중초등학교, 대청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영상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라고 하네요.

 

2011년 3월 아이돌 그룹 이글파이브 멤버 가수 '윤태준'과 결혼식을 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윤태준 최정윤 부부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행복한 결혼을 했지만 2021년 남편 윤태준과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현재 별거 3년 차로 딸을 위해 더 나은 방향을 찾는 중이라고 합니다. 남편 윤태준의 근황 소식은 알려지지 않습니다.

 

 

최정윤 인스타 바로가기

 

 

남편 윤태준 가수 활동 유튜브 영상보기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찾아봤는데요.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도도하고 차가운 이미지이지만 자신을 오래 본 사람들에게는 '털털하다', '푼수 같다'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꾸준히 연기를 하고 싶고 선생님 연기자가 되는 것이 바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최정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