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상지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출연작품 인스타 고향 키

남상지는 KBS1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인생'에서 주인공 '서동희'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남상지는 지난 2017년 MBC '별별 며느리'에서 '박지호'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남상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출연작품 고향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상지 프로필 정보 - 1998년 12월 12일생으로 나이는 25세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김천시 출생이고 키는 163cm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졸업이며 2011년 영화 '최씨네 모녀'로 아역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빙고원이엔티라고 합니다.

 

남상지는 지난 2015년 영화 '귀향'과 MBC '별별며느리'를 통해 스크린과 안방극장 모두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실 그 전 주로 연극 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갔는데 그러다 영화 '결혼전야', '덕혜옹주' 등에서 단역으로 얼굴을 비췄고, '귀향'에서는 강렬하고도 처절한 아픔을 표현해 낸 '자오이페이', '별별며느리'에서는 당찬 직진녀 매력의 '박지호'로 출연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남상지는 아역 배우로 첫 연기를 데뷔했고 고등학교 때는 연극을 하였다고 합니다. 준비 과정 중에 무대 가운데 서있고 조명이 남상지만 비췄던 적이 있었는데 그 순간 '난 꼭 배우를 해야겠다'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그 때 이후로는 배우 말고 다른 직업을 꿈꿔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남상지는 대학을 졸업하고 대학로에서 오랫동안 연극을 했다고 하는데 그러다가 영화도 찍게 되면서 정식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상지 인스타 보러가기

 

 

남상지 유튜브채널 가기

시간이 걸려 불안한 마음이 있긴 했지만 계속 배우를 할 생각이 있었기 때문에 조급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남상지는 대학로에서 연기를 할 때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꿈을 이어왔다고 하는데 '별별며느리'에 출연하기 전까지만 해도 플라잉 요가 강사를 했었다고 하네요. 오전과 저녁 시간에 수업을 하고 나머지 시간에는 촬영을 하거나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당시 누구보다 알찬 하루를 보냈지만 점점 지쳐갈 수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자신을 응원하고 있는 요가 회원들을 보며 힘을 냈다고 하는군요.

 

남상지는 화면 안에서 거슬리지 않고 자연스러운 연기를 하는, 오랫동안 꾸준히 연기를 하면서 삶이 묻어나는 연기를 하는게 꿈이라고 밝혔습니다. 남상지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자 친구 열애설은 나온 적이 없으며 꾸준한 관리로 날씬한 몸매와 점점 더 예뻐지는 외모로 성형 이야기도 나오지 않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하는 배우 남상지가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서하준 프로필 나이 과거 사건 고향 학력 여자친구 가족 인정 근황 인스타 키

배우 서하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비밀의 집'에서 '우지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서하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팬카페 근육 사건 인스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