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돼지의 왕 아역 배우 심현서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인스타

배우 심현서는 TVING 드라마 '돼지의 왕'에서 김성규 아역인 '어린 종석'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심현서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에서 '빌리 엘리어트'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죠. 그럼 아역배우 심현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출연작품 고향 학력 인스타 유튜브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심현서 프로필 정보 - 본명 심현서이며 2007년 2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16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71cm이에요. 학력사항 은가람중학교 재학중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데뷔는 2017년 12월 1일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입니다.

 

심현서는 뮤지컬 배우 겸 영화배우로 2017년 12월 1일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2018년 영화 '유월'로 영화계에서도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데뷔 이후 꾸준하게 6개월에서 1년에 1편 이상의 작품을 내고 있으며, 최근에는 더 많은 광고와 영화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빌리 엘리어트 이후 함께 공연을 했던 다른 빌리들과는 다르게 광고와 영화 등 미디어 위주의 활동에 집중하고 있으며 팬카페를 비롯한 팬덤층이 잘 확보되어 있다고 합니다.

 

심현서는 어릴 적 누나를 따라서 발레학원을 다니기 시작하였고, 발레 학원에서 발레를 하며 각종 대회에 나가 상을 휩쓸었다고 합니다. 어릴 적부터 눈에 띄는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러한 재능에도 "남자가 발레를 한다"며 초등학교 입학 이후 친구들의 놀림에 발레를 잠시 그만두었지만 이후 다시 흥미가 생겨 발레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심현서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심현서 유튜브 보러가기

그러던 중 발레학원 원장님의 추천으로 본인의 이야기와 비슷한 '빌리엘리어트'라는 뮤지컬에 지원하게 되었고, 대한민국 2대 빌리로 선발되며 뮤지컬에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심현서는 2017년 12월~2018년 5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출연에 이어 2019년 영화 '춤, 바람'에서 주연 '바람'역으로, 2020년 한예종 졸업작품 영화 '유월'에서 '민유월'역으로, 같은 해 'ZERO CONTACT'에서도 주연 '윤승우'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그리고 '너와 나의 E.T'와 '운명을 찾아서'에도 주연 배우로 연기를 보여주었고 드라마는 2020년 투니버스 '조아서 구독 중2'에서 '천무선율'역으로, 2021년 경기도교육청 '꿈을 업로드하겠습니다'에서 '현준'역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TVING 드라마 '돼지의 왕'에서 김성규의 아역 '어린 종석'역으로 출연하게 되었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배우 김성규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결혼 나이 군대 킹덤 화보 인스타 키

배우 김성규는 영화 '범죄도시'에서 조선족 양태 역으로 얼굴을 알리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에서 영신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네요. 그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