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하준 프로필 나이 리즈 여자친구 인스타

배우 서하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비밀의 집'에서 '우지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서하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팬카페 근육 사건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이상형 인정 근황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하준 프로필 정보 - 본명 손종수이며 1989년 9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82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 청운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중퇴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08년 연극 '죽은 시인의 사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레스이엔티'입니다.

 

서하준은 과거 외할머니와 홀어머니 밑에서 6살 어린 동생과 함께 살았다고 합니다. 어머니께서 피아노 학원을 운영해 가족을 먹여 살렸다고 하는데 크게 가난하지는 않지만 여유롭지도 않은 평범한 집안에서 자랐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음악을 좋아해 중학교, 고등학교 때 노래 동아리에서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창 시절에는 운동선수 생활도 했다고 하는데 육상선수로 활약하며 각종 대회에 참가했고, 럭비도 했는데 부상을 걱정한 어머니의 반대에 결국 운동을 접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고등학생 때 연극을 보러 갔다가 커튼콜 때 배우들이 서로 기뻐하고 우는 것을 보고 그 이유를 찾기 위해 연기 입시학원에 다니게 되었다고 하며 이후 연극을 통해 경력을 쌓게 되었고, 홍콩에서 잠시 모델일도 했었다고 합니다. 이후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오로라 공주'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처음에는 탈락했지만 갑자기 제작진으로부터 '설설희'역으로 중간 투입된다는 연락을 받고 중간에 투입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큰 역할은 아니었지만 점점 분량이 늘어나다 마침내 "암세포도 생명"이라는 명대사를 남기며 원래 남자 주인공을 밀어내고 새로운 주인공으로 자리 잡게 되었죠.

 

 

서하준 인스타 보러가기

 

 

서하준 복면가왕 영상보기

서강준은 여러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죠. 그런 서하준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열애설이 나온 적은 없었는데 여자친구는 계속해서 있었다고 합니다. 서하준의 여자친구는 지금까지 대부분 연상이었다고 하는군요. 연하를 사귄 적은 한 번도 없었다고 하는데 서하준이 배울 점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다 보니까 연상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며 21살 대에는 5살 많은 여자친구를 사귄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서하준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섹시하거나 예쁘기보다는 멋있는 여자가 좋다고 하는데 능력 있는 여자면서 동시에 남자 앞에서는 천생 여자 스타일의 여자친구를 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공개 연애에 대해서도 개방적이라고 하는데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면 공개 연애를 하고 싶다고 밝히며 원래 책임감이 강한 타입이라 공개적으로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고 싶다며 가수 션과 정혜영 부부처럼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연애를 하고 싶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