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혜정 프로필 나이 몸매 성형

배우 조재현 딸 조혜정이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제주도 해녀 역을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한지민'은 이영옥 역을 맡았고 영옥 친구 역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혜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조재현 딸로 2015년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정난희 역을 맡으면서 또다시 주목을 받았고 2017년에는 드라마 '고백부부'에서는 천설 역을 맡으면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살펴보니 드라마 출연작은 달빛 남녀, 상상 고양이,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처음이라서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숲 속의 부부, 뜨거운 소녀, 오장군의 발톱 등이 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조혜정, 고향 서울특별시, 1992년 12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며 학력 정보는 미국극예술아카데미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조재현, 어머니 김지숙, 오빠 조수훈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59cm, 혈액형 O형이며 2014년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4'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소속사, 몸무게 정보는미공개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꾸준히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외모보다는 뿌리가 깊고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조혜정 인스타 바로가기

 

 

조혜정 친오빠 인스타 바로가기

 

조혜정 친오빠 '조수훈'은 전 스케이트 선수라고 합니다. 조수훈의 프로필 정보는 1989년 2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 단국대학교 학사, 경기고등학교라고이며 수상 내역은 제31회 전국남녀 쇼트트랙 스케이팅대회 남자 일반부 500m 금메달, 제94회 전국 동계체육대회 쇼트트랙 남자 일반부 3000m 릴레이 금메달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금수저 논란'이 있었다고 합니다. 조혜정은 논란에 대해 '자신과 약속을 했는데 힘들어하는 것은 끝나고 하자고 다짐했고 최대한 현장에 집중하고 최선을 다했다'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혜정의 작품활동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차승원 아역 배우 김재원 프로필 과거 인스타 키 나이 모델

모델 겸 배우 김재원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최한수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차승원 아역으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극중 배우 심달기와 좋은 케미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