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효성 프로필 나이 아내 이혼 근황 사업 인스타

임효성의 아내 슈가 TV조선 '스타다큐 - 마이웨이'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 현재 별거로 살고 있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고 있네요. 그럼 임효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 부인 슈 가족 아들 딸 결혼 이혼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효성 프로필 정보 - 1981년 7월 31일생으로 나이는 42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충주시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78kg 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충주중 - 충주고 - 성균관대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부인) 유수영, 아들 임유, 딸 임라희, 임라율이 있습니다.

 

임효성은 농구선수시절 전체 3번이라는 순번에서 알 수 있듯이 데뷔 당시에는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데뷔 후 SK에서 한 시즌을 뛰고, 2번째 시즌 도중 문경은의 맞트레이드 상대로 지목되어 김일두와 함께 전자랜드로 트레이드 되었죠. 이적 후에도 활약은 미비했으며 창원 LG 세어커스로 이적한 뒤 저니맨 취급을 받다 2012 - 2013 시즌 도중 모습을 드러내지 않으면서 사실상 은퇴했고 시즌 종료 후 공식적으로 은퇴발표를 하면서 선수 생활을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임효성은 농구선수로는 평범한 커리어를 보냈지만 S.E.S. 멤버였던 슈의 남자친구로 알려지며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상무에서 활동하던 2008년. 지인의 소개로 슈를 만나게 된 후 관계가 급격히 진전되었다고 하는데 결국 2010년 4월 11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결혼 당시 이미 슈는 임신 5개월이었고 곧 이어 아들 임유를 출산하게 되었어요.

 

 

슈 인스타 바로가기

 

 

슈 근황영상 바로가기

이후 쌍둥이 딸 라희, 라율을 출산하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고 2015년에는 SBS 예능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임효성은 2018년 8월경 아내 슈의 도박 혐의가 공개되면서 지금까지의 삶과는 정반대의 인생을 살게 되었습니다. 당시에도 부부간의 이혼과 불화 의혹이 돌았지만 임효성이 슈가 물의를 빚은 것에 대해 사과함과 동시에 불화설은 루머임을 밝히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곧 이어 두 사람의 별거설을 주장하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는데 3년이 지난 2021년 12월 임효성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인하였습니다. 슈는 오늘 방송을 통해 채무변제를 위해 다양한 일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임효성은 결혼 이후 유아용품 사업을 시작하였지만 몇 년이 가지 않고 폐업을 했다고 하네요.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