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연수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성형 재혼

지연수 일라이 부부가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레이싱 모델 출신 지연수는 이혼 후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 지연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연수는 아이돌 그룹 유키스 멤버 '일라이'와 결혼 소식으로 큰 관심을 받았고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 시즌2'에 남편 일라이와 함께 나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2021년 남편 일라이와 이혼 기사가 나서 큰 충격을 주었다고 하네요. 전남편 일라이와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지연수가 '이혼을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은 이유는 살고 싶어서'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지연수 일라이 부부는 오랜 기간 쇼윈도 부부였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지연수, 고향 서울특별시, 1980년 10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입니다. 키 170cm, 몸무게 48kg이며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자녀 아들 김민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연수는 결혼, 이혼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2014년 6월 아이돌 가수 일라이와 혼인신고를 했는데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자동차 동호회 모임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 일라이와 나이차이 11살 차이이며 결혼 전 일라이가 1년 정도 따라다니면서 호감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이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예능 프로 '강호동의 밥심'에서 말하기를 눈, 코 성형은 옛날에 했고 보톡스를 주기적으로 맞았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혼 후에는 보톡스를 끊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웹 예능에 출연하여 신용불량자 신세로 홀로 아들을 키운다고 고백했습니다. 나라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10년 동안 빚을 나눠서 갚고 있는 중라며 생활고 고백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시어머니가 전남편 활동 기간 동안 한국이 사셨고 월세집에서 살고 싶다고 해서 전남편 명의로 집을 해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상의도 없이 시어머니 명의로 바꿨다고 하는데 한 달 후 시어머니가 보증금을 들고 한국을 떠났다고 하네요. 가족이 전셋집이 아닌 월세집에서 살아야 했다고 합니다.

 

지연수 인스타 바로가기

 

 

전남편 일라이 인스타 바로가기

 

지연수가 말하기를 사실 일라이와 쇼윈도 부부로 산지 오래되었고 솔직히 남보다 못한 사이였다고 합니다. 이혼을 마음먹은 이유는 살고 싶었고 행복해지고 싶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지연수로 키우고 있으며 파경 후 생계를 위해 일을 열심히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 여부와 재결합,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일라이 전부인 지연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라이 근황 과거 부인 지연수 성형전 아들 나이 인스타 이혼 아내 몸매 학력 집안

유키스 전 멤버 일라이와 부인 지연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 이혼 기사가 났습니다. 현재 일라이는 미국에 있으며 아들은 엄마 지연수가 키운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유키스 일라이, 레이싱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