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재미 프로필 나이 아내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근황 재혼

오재미는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오재미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과거 아내(부인) 결혼 자녀 리즈 고향 학력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재미 프로필 정보 - 본명 오재희이며 1956년 2월 26일생으로 나이는 67살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고 키 176cm,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인천수산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부인)와 자녀 아들 두 명이 있다고 합니다. 1987년 KBS 5기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취미는 낚시라고 하네요.

 

오재미는 1980년대에서 1990년대에 방송되었던 KBS2 코미디 프로그램 '한바탕 웃음으로 - 봉숭아 학당' 코너에서 '오서방'이라는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유행어로는 '띠용~~~'이 있는데 당시 어린이들이 상당히 많이 따라한 유행어 중 하나예요. 당시 봉숭아학당에서 맹구 이창훈과 짝을 이뤄 인기를 구가했고 또한 요들송을 잘 불러서 연말 시상식 프로그램에서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오재미는 1989년 전부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오재미의 전부인은 4살 연하의 오현정이었으며 아내와의 사이에서 아들 2명을 낳게 되었어요. 오재미는 아내를 무명시절 만났는데 동성동본이어서 결혼할 때부터 집안의 반대가 있었다고 하는데 결국 1998년 이혼을 하게 되었음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이혼이유로는 정확히 밝힐 수는 없지만 서로 잘 맞지 않았다고 하며 아이들이 중고등학생이어서 마음에 상처를 입을까 염려가 된다고 이야기하기도 하였어요.

 

 

오재미 근황올림픽 바로가기

 

 

오재미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오재미는 이혼 직전 집에 갔을 때 아내가 집에 없었으며 연락이 되지도 않았다고 하는군요. 결국 오재미 혼자서 이혼 절차를 밟을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런 오재미는 2019년 유튜브 '근황올림픽'에 출연해 송도국제도시에서 가족들과 함께 갈비찜 전문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당시 오재미는 아내가 셰프이며 작은 아들이 주방보조를, 자신은 홀 담당이라고 밝혔는데 이혼 이후 재혼을 한 것인지 다시 만나게 된 것인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오재미의 원래 꿈은 가수였다고 하는데 그 시절에는 못생긴 사람이 가수가 된 경우가 없어서 가수를 할 수 없었고 일찌감치 가수의 꿈을 포기하고 코미디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2013년 4월 싱글앨범 '마당쇠 사랑'을 발표하며 가수로서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죠. 당시 "많은 분들에게 내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 앞으로는 개그활동을 일절 하지 않고 가수 활동에만 전념하고 싶다"라고 이야기하기도 하였어요. 현재 음식점은 폐업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오재미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