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효준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인스타

배우 박효준이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2'에 배우 윤경호, 신승환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근황 소식으로는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효준의 과거 리즈 시절, 결혼,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하다가 최근에는 유튜버 '버거형'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함재복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19년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서 윤철주 역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쌈 마이웨이, 적도의 남자, 위기일발 풍년빌라, 개와 늑대의 사간,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푸른거탑, 건빵 선생의 별사탕, 장길산, 영화 효자, 스톤, 스승의 은혜, 오로라 공주, 붉은 가족, 비열한 거리, 깡패수업3 등이 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박효준, 1980년 6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며 학력 정보는 동국대학교 사범대학부속 고등학교, 중부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과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부인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키 180cm, 몸무게 98kg, 혈액형 a형이며 소속 그룹 예스 맨이라고 합니다. 2003년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소속사. 고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2011년 9월 25일 결혼을 했으며 아내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6년 열애 후 결혼을 하게 되었고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조인성'과 절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영화 '비열한 거리'에 함께 호흡을 맞췄고 나이차이는 1살 차이라고 하네요. 조인성에 대해 말하기를 주연배우들 중 가장 배려심이 많다고 했습니다.

 

 

박효준 인스타 바로가기

 

 

박효준 유튜브 바로가기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렸을 때 드라마 '걸어서 하늘까지'라는 작품을 보게 되었고 배우 최민수 연기에 반했다고 합니다. 이후 연기학원을 등록하여 연기 수업을 받았다고 하네요. 연극영화과에 무조건 지원을 했지만 전문대학까지 포함하여 8번 떨어졌다고 합니다. 나중에 간신히 붙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버 채널 '버거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구독자 수 27만명이며 콘텐츠는 노래자랑, 먹방, 포장마차 토크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버거형 박효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윤경호 프로필 나이 고향 과거 아내(부인) 결혼 자녀 가족 학력 인스타 키

윤경호는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홈타운'에서 '학원장'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윤경호는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올해도 드라마 '낮과 밤', '빈센조'와 영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