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7기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7기' 출연자 중 여성 출연자 정숙, 옥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두 사람은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7기 정숙, 옥순에 대해 자세하게 밑에서 보겠습니다.

 

정숙은 바로 성우 김나율로 현재 직업 강사, 프리랜서 성우라고 합니다. 2010년 대원방송 2기로 입사하였으며 2012년부터는 프리랜서 성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3년 전에는 본명 '김혜진'으로 성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성우가 된 계기는 '달의 요정 세일러문'에서 세라 역을 맡은 최덕희 성우의 연기를 보고 성우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김나율은 허스키한 목소리로 세일러 우라누스, 세츠나, 오룡, 보리, 백시, 키아라, 화련 등 여러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정숙 프로필 본명 김혜진, 고향 부산광역시 영도구, 1983년 1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며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하네요. 소속 대원방송 성우극회 2기 프리랜서로 2010년 대원방송 2기 공채 성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키, 학력 학교,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나는 SOLO 7기 정숙의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남자친구는 없습니다. 나는 솔로에서는 남성 출연자 영수, 영식, 영호, 상철에게 첫인상 선택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청순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유튜브 채널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정숙 김나율은 유튜브 채널 '나율스사북작'을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 1.34천 명이라고 합니다.

 

 

나는솔로 정숙 유튜브 바로가기

 

 

나는솔로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7기에서는 여자 출연자 옥순도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나이 38살, 직업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아름다운 외모로 배우 한채영을 많이 닮은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외모, 억대 연봉,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지만 모태 솔로라고 합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남자 출연자 영철, 경수에게 표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출연진 영숙, 순자, 영자는 영표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7기 정숙 옥순의 집안, 직업, 프로필, 남친, 작품활동 등을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직업 나이 과거 옥순 이빨 영철 영숙 스포 치아 영자 영수 순자 solo 서민갑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6기'에도 멋진 출연자들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촬영지는 '운악채 한옥마을'이라고 하는데 한옥 숙소가 너무 아름답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