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종복 프로필 나이 아내 집안 인스타 고향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500억 자산가로 부자가 되는 법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의 집안 프로필 결혼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종필, 고향 충남 태안군, 1971년 5월 15일 만으로 나이 50살입니다. 키 176cm, 몸무게 79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정보는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수료, 단국대학교 행정법무대학원 수료, 건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수료라고고 하네요. 가족은 부인 전애자, 자녀 아들 박은수, 아들 박동수, 아들 박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불교이며 소속사 올 박스, 소속 미소부동산연구원그룹 부동산중개법인 원장, 미소 빌딩부자 대표라고 합니다.

 

 

현재 직업 부동산컨설턴트로 한국 1% 자산가, 톱스타들의 부동산 재테크 파트너 1순위로 꼽힌다고 하네요. 특히 강남 지역 빌딩 매매 전문이라고 하며 20년 동안 활동하여 노하우가 많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자 되는 팁 등을 책에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리치2, 개미와 노는 베짱이, 법대법, 황금알 등이 있다고 합니다.

 

결혼 유무는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전애자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아들 3명이라고 합니다. 과거에는 힘든 시기라 결혼 생활이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결혼 당시 보증금 500만 원에 7만 원 신혼집에서 결혼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많이 힘들었기 때문에 결심을 했는데 꼭 성공하고야 말겠다는 목표를 잡았다고 하네요. 이후 변호사 사무장을 그만두고 빌딩 매매만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 중개업을 하게 되면서 승승장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종복 유튜브 보러가기

 

 

박종복 인스타 보러가기

지금까지 경력 사항은 빌딩부자 대표, 대한장애인역도연맹 부회장, 미소부동산연구센터 원장, 미소부동산연구원그룹 원장, 미소부동산연구원 원장, 우먼센스 칼럼니스트, 세계프로골프협회 티칭프로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주식회사 빌딩부자 수상,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 1위 미소부동산연구원 수상,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미소부동산연구원 수상 등이 있고 재산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박종복 소장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에스더 과거사진 남편 홍혜걸 집안 아들 기미 나이 리즈 쌩얼 인스타 학력

의사 여에스더 남편 홍혜걸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또 어떤 놀라운 이야기를 말해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정의학과 전문의 여에스더, 홍혜걸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