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혜원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성형 가족 인스타 키

배우 서혜원은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조유정'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서혜원은 2016년 연극 무대로 데뷔를 한 배우로 올해 JTBC 드라마 '알고 있지만'과 '지리산'을 통해 인지도를 올리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서혜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 성형 몸매 가족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혜원 프로필 정보 -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용인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졸업이고 2016년 연극 '발칙한 로맨스'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디피스토리'라고 하네요. 그 외의 고향 지역이나 키, 몸무게, 가족 사항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서혜원은 2018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한입만' 시즌1,2편의 '수지'역으로 출연해 연기 호평을 얻었으며 이후 MBC 드라마 '웰컴2라이프', OCN '번외수사', tvN '여신강림', JTBC '알고있지만' 등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으로 배우로 인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tvN 드라마 '지리산'과 카카오TV '이구역의 미친 X'에서도 인상 깊은 배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서혜원은 드라마 출연 전 연극 무대를 통해 활동을 이어갔는데 2016년 부산에서 있는 '발칙한 로맨스'를 통해 데뷔하였고 같은해 '택시드리벌', 2017년, 2020년 '밑바닥에서', '비프'를 통해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며 브라운관과 무대를 오고 가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던 서혜원은 차분하고 진지한 목소리로 낭독공연에서 해설을 맡기도 하였어요.

 

 

서혜원 인스타 보러가기

 

 

서혜원 유튜브 영상보기

서혜원은 29살이라고 하기엔 아주 동안 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귀여운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데뷔 초반의 서혜원 모습보다는 조금 달라진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데 다이어트를 통해 외모 변신을 만들어 낸게 아닌가 하네요. 딱히 성형 수술의 생각은 들지 않으며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서혜원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