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배 프로필 나이 근육 인스타 결혼 키

배우 부배는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서 '서동마'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부배는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죠. 오늘은 배우 부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 등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부배 프로필 정보 -본명 김경남, 국적 한국, 1984년 1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4cm, 몸무게 80kg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아버지가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섭외된 후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워싱턴대학교 경영학과 휴학이며 소속사 스케이이앤엠이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3년 드라마 '내 손을 잡아'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부배 직업 모델 겸 탤런트로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2013년 드라마 '내 손을 잡아'에서 강 대리 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2018년에는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에서는 윤도빈 역으로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데뷔 8년 차로 20대 시절부터 연기 준비를 했고 이전에는 본명 '김경남'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 작곡'에 중간 투입이 되면서 서동마 캐릭터를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극 중 남가빈의 전 남자친구이며 부혜령을 바라보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부배는 1994년 미국 이민을 갔고 대학생 시절에는 아르바이트 모델 활동을 하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이후 한국 기획사가 연 오디션에 참가를 하게 되었고 합격 후 23살 때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신인 배우 시절에는 울렁증이 있었지만 조금씩 좋아졌다고 합니다.

 

 

부배 인스타 보러가기

 

 

부배 유튜브 보러가기

하지만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촬영을 하면서 다시 울렁증이 시작되었고 다시 신인이 된 느낌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이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골프, 헬스 등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하는 것 같습니다. 탤런트 부배의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아테나 전쟁의 여신, 아들 녀석들, 내 손을 잡아, 칼과 꽃, 뻐꾸기 둥지, 워킹 맘 육아 대디, 비밀과 거짓말, 돌아온 복단지, 앨리스,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0년 맨즈헬스 주최 제5회 쿨가이 선발대회 1위가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부배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배우 문성호 프로필 나이 과거 사진 출연작품 고향 결혼 아내 부인 인스타

배우 문성호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결혼 아내 부인 인스타 배우 문성호는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서반' 역을 맡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배우 박주미, 전수경, 이가령 등과 호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