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선수 김나윤 프로필 과거 나이 키 인스타 결혼 남자친구 오토바이

김나윤 피트니스 선수 프로필 나이 인스타

김나윤 피트니스 선수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오토바이 사고로 팔을 절단하게 되면서 인생이 많이 바뀌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훈훈한 일상,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피트니스 선수 김나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직업은 헤어디자이너였고 지금은 피트니스 선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강연 활동도 한다고 하네요. '세상에 이런일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크게 관심을 받았고 지금은 화제의 인물이 되었다고 합니다. 2018년 오토바이 사고로 왼팔을 잃었고 재활 운동을 하면서 피트니스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즈비키니 부문 톨 체급 1위, 오버롤 챔피언 1위, 비키니 부문 쇼트 체급 1위 등을 수상하면서 유명한 피트니스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김나윤, 나이 30살이며 키 164cm, 몸무게 40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하네요. 고향, 학력 학교,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습니다. 결혼 여부는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김나윤의 윤너스TV'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운동, 다이어트, 고민상담,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화보 사진, 일상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전에는 의수를 착용했고 긴소매를 입으면 티가 나지 않았다고 하네요. 어느 순간 '내가 왜 의수를 착용하는 거지?'라는 생각이 들어 의수를 착용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당당하게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가장 큰 꿈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며 재활 운동 치료 전문가가 되는 것이라고 하네요. 오토바이 사고 전에는 12년 동안 헤어디자이너로 일을 했고 미용실에서 점장이었다고 합니다.

 

병원에 입원했을 때 엄마 덕분에 세상을 향해 걸어 나올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신생아처럼 몸을 가눌 수 없게 된 자신을 엄마가 병간호를 도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래 낙천적인 성격이지만 사고 이후 조금 더 긍정적으로 바뀐 것 같다고 하네요. 삶은 대하는 태도가 조금 바뀐 것 같다고 했습니다. 사고 후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져 하나씩 도전해 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피트니스 김나윤 선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나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oonnus/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