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선수 김동준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인스타 연봉

김동준 축구선수는 파울루 벤투 감독의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에 발탁되면서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2021 시즌 부상 악몽에서 깨어나 케이리그에서 성공적인 복귀를 알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김동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선수이며 포지션 골기퍼라고 하네요. 성남 FC U-18 팀 풍생고 출신으로 2016년 우선 지명으로 '성남 FC'에 정식 입단을 했고 2018년에는 '서울 이랜드 FC'와 경기에서 무릎 십자인대 파열으로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2019 시즌부터 주전 골키퍼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대전 하나 시티즌'으로 이적했고 2022년에는 K리그 '제주 유나이티드'로 트레이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명단에 이름을 올리면서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되었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동준,1994년 12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이며 키 189cm, 몸무게 8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아내,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순천중앙초등학교, 순천매산중학교, 풍생고등학교, 연세대학교이며 2018년 무릎 전방 십자인대 파열로 군대 면제라고 하네요. 소속팀 제주 Utd로 2016년 성남 FC 입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2017년 지금의 부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정보는 없으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2019년 12월에는 김동준이 직접 작사를 한 아내를 위한 노래 '지킬게'를 불렀다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 '쥬쥬슈슈TV'에서 결혼 생활과 사랑스러운 아이 얼굴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더욱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김동준 인스타보러가기

 

경력 사항은 제주 유나이티드 FC, 대전하나시티즌, 제7회 EAFF E-1 챔피언십 남자 국가대표,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성남 FC, 아시아축구연맹 U-23 챔피언십 국가대표, 제28회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 남자 축구 국가대표, FIFA U-20 남자 월드컵 국가대표 등이 있으며 연봉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축구 김동준 선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