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현

 

김동현

 

김동현 1981년 11월 1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6살이며 경기도 수원시 출생이예요.키는 185cm이며 몸무게는 87kg이예요.

 학교는 용인대학교 체육학 석사예요.

 소속사는 본부이엔티이며 체급은 웰터급이예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국인 종합격투기 선각자이자 한국인 최초 UFC 10승 고지에 올랐어요.

 용인대학교 유도학과 재학 중에 아마리그에 출전 후 본격으로 프로로 전향했어요.

 

 

종합격투기 외에도 방송 등 활동도 활발히 하고 적절한 예능감각을 보여줘요~

 



 

과거 모습이예요~ 우와 지금의 김동현의 모습과 과거 아버지의 모습이

 너무 닯았어요~ 완전 똑같아요 ㅎㅎ

 아이일 때의 김동현의 모습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군인 일때의 모습인것 같아요~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예요~ ㅎ

 

 

술은 마시지 않고 담배 역시 안 핀다고 해요~ 자기관리가 철저하네요~

 

 

유도와 격투기 선배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추성훈과 사적으로도 형님 동생 하면서

 절친한 사이라고 해요~ 그래서 함께 방송출연 자주 하는 편이예요.


 

 

진짜 사나이에도 나와서 운동선수 답게 좋은 체력을 보여줬어요~ㅎ

 

 

귀여운 표정을 하고 있어요 ㅎ

 

 

예능 프로 '나혼자 산다'에 나와서 털털하면서도 깔끔한 모습을 보여줘

 여자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어요~ 운동도 잘하면서 자기관리도 잘하는 모습이 매력적이예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궁금하네요~

 1회밖에 안했지만 벌써부터 재밌다는 말들이 많아요. ㅎ

 



 

요즘에 다양한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김동현!

 앞으로도 여러 예능에서 많은 화제와 주목을 받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김동현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