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은탁 프로필 나이 결혼 이영아 탈모 인스타

강은탁은 현재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를 통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배우 강은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강은탁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은탁 프로필 정보 - 본명 신슬기 1982년 8월 16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키 182cm, 체중 76kg, 혈액형 A형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출생이에요. 학력사항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고 가족은 어머니와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01년 앙드레 김 패션쇼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피어나'입니다.

 

강은탁은 현재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차건'역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2014년 MBC 드라마 '압구정 백야'에서 주인공 '장화엄'역을 맡으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죠. 당시 강은탁이 혜성처럼 나타난 신인배우로 오해받기도 했지만 사실 2001년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2006년이 되어서야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기를 해 온 시간에 비해 출연 작품이 많지 않은 데다 방송에서 주요 배역을 받지 못해 잘 알려지지 않았다고 해요. 실제로 배우로는 2006년 드라마 '주몽'에서 '찬수'역으로 출연하며 드라마 데뷔를 하게 되었죠.

 

첫 출연 이후 2008년 '에덴의 동쪽'에 이어 '바람불어 좋은 날'에 출연하였고 이후 군대를 다녀온 뒤 KBS2 드라마 '순금의 땅'에서 첫 주연 '강우창'역을 맡았으며 '압구정 백야'에서 좋은 인상을 남긴 뒤 '아름다운 당신' , '사랑은 방울방울', '끝까지 사랑'에 이어 2020년 KBS2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도 출연하며 주연으로 좋은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5년 MBC 연기대상 '압구정 백야' 남자 신인상과 2018년 '끝까지 사랑'으로 일일극 부문 남자 우수상, 2020년 '비밀의 남자'로 일일드라마 부문 남자 우수상을 타는 등 상을 모두 저녁일일극으로 수상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일일극의 황태자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죠.

 

 

강은탁 인스타 바로가기

강은탁은 지금까지 6편의 일일극에 남주인공으로 출연하였다고 하는데 주로 MBC, KBS2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SBS와 KBS1 드라마에는 각각 한 번 밖에 출연을 하지 않았어요. 그런 강은탁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인데 2018년 11월 드라마 '끝가지 사랑'에서 상대 역으로 출연한 배우 이영아와 열애설이 터지고 연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자친구 이영아와 공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5개월 후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되었는데 결별 이유는 전해지지 않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모습과 결혼 소식도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