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시대 서현 친구 이환희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와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과는 동갑내기 친구이며 과거 연습생 생활을 함께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환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 솔로 가수로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이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에 KBS 울산 어린이 합창단을 했고2002년에는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 노래짱 1위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 멤버 후보로 연습생 생활을 했으나 최종 멤버 발탁 과정에서 탈락하였다고 합니다. 2012년 4월에는 싱글 앨범 '비밀'로 솔로 가수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 더 태티서, 빅 브라더스 등에 나와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환희, 고향 울산광역시, 1991년 7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며 키 168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02년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1위이며 몸무게, 학력 학교,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끼를 자랑했고 실제 성격은 밝은 성격으로 사람들에게 즐거운 에너지를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가수 '빈지노'라고 했으며 빈지노 목소리가 좋고 외모도 멋있다고 했습니다.

 

소녀시대 서현 친구로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절친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환희가 소녀시대 최종 멤버에서 탈락하면서 서현은 소녀시대로 데뷔를 한다는 기쁨보다 친구 이환희가 떨어진 것에 미안한 감정이 더 많았다고 하네요. 이환희도 소녀시대 탈락을 하면서 데뷔를 못 한다는 슬픔이 아니라 어렸을 때부터 가족처럼 지낸 언니, 친구들과 떨어져야 한다는 사실이 속상했다고 합니다. 서현과는 쌍둥이처럼 붙어 다녀 더욱 속상했다고 하네요. 오늘은 전참시 이환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2.19 - [연예인] - 김우빈 프로필 과거 성형 신민아 결혼 투병 군대 학력 비인두암 실물 인스타 나이 키

 

김우빈 프로필 과거 성형 신민아 결혼 투병 군대 학력 비인두암 실물 인스타 나이 키

배우 김우빈이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2'에 나와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번에 배우 이광수, 임주환, 차태현, 조인성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우

lucky04.tistory.com

2022.02.19 - [연예인] - 샤이니 민호 과거 성형 형 직업 최민석 나이 결혼 군대 학력 탈모 해병대 친형 아버지

 

샤이니 민호 과거 성형 형 직업 최민석 나이 결혼 군대 학력 탈모 해병대 친형 아버지

샤이니 민호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나와 샤이니 '키'와 의상 패션쇼를 했다고 합니다. 친형 최민석도 나혼자 산다 코드쿤스트 편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더 패

lucky04.tistory.com

2022.02.14 - [연예인] - 김태리 프로필 과거 성형 남자친구 결혼 집안 인스타 나이 키 졸업사진 몸매 학력 고향

 

김태리 프로필 과거 성형 남자친구 결혼 집안 인스타 나이 키 졸업사진 몸매 학력 고향

배우 김태리가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나희도 역을 맡으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배우 남주혁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에서는 펜싱 신동으로 고등학생 캐릭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