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유민 축구선수는 티아라 소연과 결혼식 기사가 나면서 최근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2년에 대전 FC로 이적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조유민 축구선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유민 직업 축구선수로 현재 소속팀은 대전FC입니다. 과거 학창 시절에도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충청권역 고등학교 리그에서 우월한 헤딩 능력을 이용해 11경기 18골로 좋은 기록을 보여줬고 고등학교 리그나 대회에서 청주대성고의 주전 골잡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걸그룹 티아라 소연과 결혼식 기사로 제대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여자친구 소연과 3년간 교제를 하였고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연상연하 커플이지만 소연은 평소 대단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조유민, 국적 한국, 1996년 11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82cm, 몸무게 76kg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대구신흥초등학교, 협성중학교, 대서중학교, 전주영생고등학교, 청주대성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졸업이며 군대 정보는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 금메달을 획득으로 병역특례 받았다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예비 아내 박소연이 있습니다.

 

 

중앙대 진학 이후에도 공격수로 활약을 했으며 2015년 U리그 5권역에서 14경기 12골을 터트리며 뛰어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제13회 덴소컵 한일 대학축구 정기전을 시작으로 2016 BTV-CUP 국제대회, 제14회 덴소컵, 2017 하계유니버시아드까지 출전하면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조유민은 대학교 시절 2017 하계 유니버시아드 때 부터 국가대표팀에 합류했고 2018년 1월 U-23 국가대표팀 최종명단에 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봉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티아라 소연은 걸그룹 티아라 멤버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7년 소속사와 계약 만료로 티아라 탈퇴를 하였고 탈퇴 후에는 솔로 가수 활동과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티아라 소연 남자친구 조유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1.21 - [연예인] - 이은주 아나운서 프로필 인스타 나이 과거 성형 집안 앤디 결혼 제주 MBC 누구 예비신부

 

이은주 아나운서 프로필 인스타 나이 과거 성형 집안 앤디 결혼 제주 MBC 누구 예비신부

이은주 아나운서는 아이돌 신화 앤디 여자친구로 결혼식 기사가 났습니다. 신화 멤버 에릭, 전진 다음으로 앤디도 유부남이 되었다고 합니다. 신화 멤버들도 축하를 해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lucky04.tistory.com

2021.08.18 - [스포츠] - 축구선수 지소연 프로필 과거 연봉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첼시 키 엄마 랭킹 고향

 

축구선수 지소연 프로필 과거 연봉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첼시 키 엄마 랭킹 고향

축구선수 지소연의 근황은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나온다고 합니다. 최근 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 여자 챔피언스리그 최우수 미드필더 후보에 오르며 최고의 활약을 하고 있는 선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