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장희정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편 안창환, 아들과 함께 출연하여 행복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미니멀한 집 공개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희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창환 아내 장희정의 현재 직업은 탤런트, 영화배우입니다. 먼저 연극 배우로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지금은 드라마, 영화에도 나오고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응답하라 1988, 미스트리스, 보이스 2,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대부업자 소울 앤 캐시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안창환과는 2013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연상연하 부부로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는데 7살이라고 하네요. 아들은 엄마 장희정을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프로필 본명 장희정, 1982년 8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서울특별시, 키 167cm이며 학력은 명지전문대학 연극 영상과, 러시아국립극장예술대학교 배우과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장희영, 남동생 장용호, 남편 안창환,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으로 2007년 연극 '풍경'으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남편 안창환은 최근 근황은 드라마 '한 사람만'에서 신태일 역을 맡은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기력을 인정받아 2021년에는 '신스틸러 페스티벌'에서 신스틸러 본상을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장희정 동생 장희영은 가수, 뮤지컬 배우이며 걸그룹 가비엔제이 멤버였습니다. 가비앤제이 활동 당시 멋진 노래 실력을 보여줬고 2011년 11월 가비엔제이 탈퇴를 했다고 하네요. 탈퇴 후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남동생 장용호는 격투기선수 출신으로 지금은 체육관 관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동생 장희영은 2018년 8월 재미교포 예비 법조인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안창환 부인 장희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