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진 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종교 화보 인스타그램 키

배우 정유진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종교 고향 학력 화보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키

배우 정유진은 JTBC 드라마 '설강화'에서 '장한나'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정유진은 과거 16살때부터 모델 일을 한 베테랑 모델로 2015년부터 배우로 전향해 최근 '로맨스는 별책부록', '유령을 잡아라'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그럼 배우 정유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유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9년 2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키 172cm, 혈액형 B형이며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 졸업이에요. 2004년 모델 데뷔 이후 2015년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고'로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FNC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정유진은 과거 16살때부터 런웨이 경험을 쌓은 베테랑 모델로 172cm의 시원시원한 기럭지를 자랑하고 있으며, 2015년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당시 소속사에서 소속 모델들을 배우로 데뷔 시키는 에이전시었는데 정유진은 26살로 늦은 나이에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죠. 하지만 데뷔 전에도 뮤직비디오와 광고등을 통해 소소하게 얼굴이 알려진 상태였습니다. 이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의 작품에서 준수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대체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큰 키와 동양적이며 세련된 외모로 커리어우먼을 많이 연기하고 있죠. 거기다 목소리도 좋아서 배우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유진은 어렸을 대 웅변을 하고 글쓰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초등학생 때도 피아노, 수영, 서예 등 많은 것을 배웠는데 호기심이 많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격은 개구쟁이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친해지는 시간이 오래 걸릴 뿐 일단 친해지고 나면 엄청 개구쟁이 성격이라고 합니다. 쿨하고 털털하다고 하며 친구만 만나는 집순이 스타일이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틈이 날때마다 농구를 한다고 하는데 혼자 한강에서 슛 넣는 걸 좋아한다고 하고 스트레스 받거나 답답할 때 한강에서 라면 먹으면서 농구를 하면 해소가 되어서 차에 농구공을 갖고 다닌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농구와 필라테스를 통해 자신의 몸매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는 비결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정유진은 2016년 드라마 무림학교 이후 대부분 서브 여주인공 역할을 맡고 있으며 아주 많은 비율로 남자 주인공을 짝사랑하며 여주인공과 경쟁하는 배역을 많이 맡고 있어요. 그리고 작품을 고르는 안목이 좋아서 지금까지 출연했던 작품들 대부분 시청률이 좋은 편이었습니다. 모델 출신 답게 옷 핏이 좋아 정유진 패션도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죠. 정유진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대해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을 먼저 보여주고 난 뒤 그 때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모습을 보여줘도 늦지 않을 것 같다며 아직은 연기에 대한 욕심이 크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정유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