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준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군대 학력 열애 결혼 여자친구 정소민 인스타 키 고요의 바다

이준은 군대 제대 후 올해부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tvN 드라마 '불가살'에서 '옥을태'역으로, 그리고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에서 '류태석'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엠블랙 멤버에서 이제는 대세 배우로 확실히 자리를 잡았네요. 오늘은 배우 이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준 프로필 정보 - 본명 이창선이며 1988년 2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고 키 177cm 몸무게 69kg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사항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콘텐츠경영학 석사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2009년 엠블랙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프레인 TPC' 입니다.

 

이준은 2009년 그룹 엠블랙으로 데뷔해 가수로서 먼저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영화 '닌자 어쌔씬'과 '배우는 배우다', 드라마 '갑동이'등 매 작품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2014년 엠블랙 전속 계약 만료 후 배우로 전향하여 연기, 라디오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네요. 이준은 데뷔 전, 가발 피팅 모델, 홈쇼핑 모델, 숙취 해소 음료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다고 합니다. 무용수 출신으로 국내 최고 예술대학인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를 졸업했었다고 하는군요. 이준은 중학교 3학년이라는 늦은 나이에 무용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상당한 재능과 노력이 뒷받침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준은 서울예술고등학교 졸업 후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를 입학했지만 졸업 전까지 방송 및 연예활동이 금지되기 때문에 도중에 자퇴를 하였습니다. 워낙 들어가기 힘든 곳을 자퇴했다는 사실로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배우가 되기 위해 오디션을 계속 보았지만 계속해서 떨어졌고, '난 아마 안 될 거야'라는 상태로 어차피 떨어질 거 연예인 비 얼굴이나 보고 가자라는 생각으로 제이튠에 오디션을 신청했다가 통과되었다고 합니다. 2009년 영화 '닌자 어쌔신'에서 비의 아역으로 출연하면서 최연소 할리우드 진출자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하였죠. 2009년 아이돌 그룹 '엠블랙'의 멤버로 데뷔하기도 아였으며 2014년 12월 탈퇴 이후 연기자 활동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이준은 사실 처음부터 배우 지망생으로 오디션을 봤었다고 하는데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와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 이준은 돈을 재테크로 불린 것이 아니라 단순히 안 쓰고 모아서 잠실에 집을 샀다고 하는군요. 이준은 2018년 1월 1일 새해 첫날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정소민과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준과 여자친구 정소민은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을 하며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 사귄 지 3년 뒤인 2020년 6월 둘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어요. 군대 전역까지 기다렸지만 안타까운 결별을 겪게 되었는데 그럼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