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지승 배우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이시언 임신 자녀 몸매 언니 출연작 인스타 키 고향 학력

배우 서지승은 오랜 기간 연인관계이던 배우 이시언과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입니다. 서지승은 2005년 KBS2 '반올림 2'로 데뷔하였으며 2017년부터 현재까지 약 4년간 교제하던 이시언과 크리스마스일에 결혼을 하며 부부가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서지승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남자친구 이시언 결혼 임신 언니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지승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88년 10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세 입니다. 키 163cm, 몸무게 43kg, 혈액형은 O형이며 학력사항 여의도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서지은, 서지수, 남편 이시언이 있습니다.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 2'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서지승은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 2'로 데뷔한 이후 SBS '백만장자오 결혼하기', MBC '신돈', 2010년 OCN '신의 퀴즈', KBS2 '복희누나', 2013년 MBC '7급 공무원', SBS '원더풀 마마'와 2015년 KBS2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할매', '귀신 보는 형사, 처용 2' 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연기 활동보다는 프로게이머 서지수의 동생으로 더 알려지기도 하였죠. 거기다 2017년부터 지금의 남편이 된 배우 이시언과 공개연인임이 밝혀지며 당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서지승은 데뷔한 지 15년이나 지났고 최근의 모습들은 서지승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소식을 알 수 있습니다. 배우답게 아름다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데 서지승의 데뷔 초반 과거 얼굴을 봐도 예쁜 외모로 모태미녀라는 사실을 알 수 있죠. 언니 서지수가 과거 프로게이머 여신으로 통할만큼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 역시나 서지승 역시 과거에도 예쁜 얼굴을 보여주고 있으며 지금은 날씬한 몸매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서지승은 언니가 쌍둥이로 한 명 더 있는데 얼굴이 공개되는 않았네요.

 

서지승과 이시언의 첫 만남은 어떤 남자 배우가 소개를 해 주었다고 하는데 소개팅은 아니었고 같이 자리를 하다가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이시언이 먼저 서지승에게 대시를 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공개 연인으로 밝혀진 건 2018년 2월이었고 이제는 남편인 이시언이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서지승을 언급하게 되었는데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에 하차할 당시 결혼설이 돌았었는데 이시언은 지금은 코로나19 시국이라 결혼하기에는 아니라고 이야기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서지승과 이시언은 나이 차이 6살이 난다고 하는데 결혼 이후 자녀 임신 소식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 계속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