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강훈은 인기리에 방송 중인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홍덕로'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강훈은 최근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 올해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강태정'역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그럼 강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가족 과거 학력 남친짤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강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1년 5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세 입니다. 학력사항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키는 184cm라고 하네요. 2009년 단편영화 '고리'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가족사항은 전해지지 않은 상태예요.

 

강훈은 2009년 단편영화 '고리'로 데뷔한 배우입니다. 이후로도 단편영화에서 활동을 이어갔는데 2011년 '티파니와 영원히', 2013년 '피크닉', 2014년 '내마내모', 2015년 '너의 의미'에 출연을 하였어요. 그러던 2017년 웹드라마 '오피스워치'를 통해 드라마 첫 출연을 하게 되었으며 '이런 꽃 같은 엔딩'에 이어 2018년 SBS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지수한'역으로 출연하며 지상파 드라마에 처음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해에는 KBS2 '어서와'에서 주연인 '고두식'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올해에도 웹 드라마에 이어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과 이번 '옷소매 붉은 끝동'까지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강훈은 연기활동 외에 쉬는 시간에는 산책을 하거나 운동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특히 농구를 아주 좋아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밝히기도 하였는데 연애를 하면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집중을 많이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무엇을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 고민하고 거기에 맞춰가려고 노력을 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상대방이 좋으면 먼저 다가가는 편이며 여자친구가 상처를 받지 않도록 많은 노력을 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강훈은 결혼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였는데 원래는 결혼에 대해서 별 생각이 없었지만 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을 촬영하면서 결혼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이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고 그 친구가 결혼에 대한 생각이 있다면 결혼은 그때 저절로 하고 싶을 것 같다고 밝히며 계속 서로를 사랑하고 아껴준다면 이야기는 계속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기도 하였네요. 지금 여자친구 여부는 전해지지 않은 상태지만 열애 중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강훈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