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아 프로필 나이 고향 학교 가족 엄마 아빠 동생 영화 드라마 인스타 루나 키

김시아는 드디어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에서 '루나'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시아는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아신전'에서 전지현 아역으로 출연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럼 배우 김시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가족 엄마 아빠 동생 영화 드라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김시아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 김시아이며 2008년 5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1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자녀 1남 3녀 중 첫째라고 하는데 2살 터울의 여동생 김보민 역시 아역 배우로 활동하고 있어요. 2018년 영화 '미쓰백'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미스틱액터스' 입니다.

 

배우 김시아는 600명의 경쟁자를 뚫고 2018년 영화 '미쓰백'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김시아는 평소 낯을 심하게 가린다고 하는데 부끄러움이 많은 성격이라고 하네요. 김시아는 일곱 살 대 또래보다 키가 크고 팔다리가 길어 모델일을 먼저 시작했었다고 하는데 두 살 터울의 동생 김보민이 드라마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보고 흥미가 생겼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시아는 오디션에서 번번이 떨어졌고 엄마에게 "왜 난 안 시켜줄까요? 너무 하고 싶은데, 알마나 노력하는데.."라며 울기도 했다고 하는군요. 마지막이라고 생각한 도전이 '미쓰백'의 '김지은'역이었다고 하는데 4차 오디션까지는 할머니와 함께 가서 봤고, 마지막 5차에 합격을 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주 기뻤다고 합니다.

 

부끄럼을 타는 성격이지만 "연기를 할 때는 내가 아니라 그 캐릭터에 몰입하잖아요. 별개라고 생각해요'라고 밝히며 전문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 김시아, 슬픈 연기를 할 때도 마찬가지로 생각하며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김시아의 작품을 보면 불우한 환경의 아이 역할이 많은데, 귀엽다기보다 서정적인 분위기의 얼굴 때문인 것으로 보이며 김시아가 데뷔하게 된 영화 '미쓰백'에서도 600명의 어린이 지원자 중에서 '뭔가 다 아는 듯한 눈빛이어서' 김시아를 캐스팅 하게 되었다고 이지원 감독이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시아는 '미쓰백' 촬영을 위해 '지은'의 마음을 이해하려고 일기를 쓰고 관련 다큐멘터리도 찾아봤다고 하는군요. 방치된 아이 역할을 하기 위해 적게 먹고 머리를 감지 않은 날도 많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김시아는 이 작품으로 아역상 외에도 2019년 제3회 샤름엘 셰이크 아시아 필름 페스티벌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로도 영화 '우리집'과 '백두산' , '클로젯'에 출연하였으며 드라마 '퍼퓸'과 '킹덤 : 아신전', '고요의 바다'까지 출연하고 있어요. 김시아의 여동생 김보민 역시 아역배우인데 둘은 연기 비평을 나누는 동료하고 합니다. 서로 같은 일을 해서 이야기가 잘 통해서 좋다고 합니다. 중학교에 입학을 한 김시아는 '미쓰백'의 이지원 감독과 재회해 영화 '비광'을 촬영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시아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2021.12.25 - [연예인] - 유희제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근육 몸매 고요의 바다 이투 인스타 키

2020.08.15 - [연예인] - 배두나 과거 성형 나이 몸매 엄마 열애 남자친구 짐 스터게스 인스타키 결혼 고향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