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제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근육 몸매 고요의 바다 이투 인스타 키

유희제는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에서 '이투'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많이 알려진 배우는 아니지만 잘생긴 외모와 연기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유희제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남친짤 근육 복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희제는 1990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살 입니다. 키 178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이고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2013년 연극 '호기심'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이라고 합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가족 사항은 전해지지 않은 상태네요.

 

유희제 최근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에서 교도소 내 최고 권력자인 김성규의 믿음직한 오른팔인 '접골사'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기도 하였죠. 유희제는 과거 연극 '호기심'으로 데뷔한 이래, 영화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사생활' 등 무대와 스크린을 오가며 깊은 연기 내공을 쌓았다고 합니다. 그동안 영화와 드라마, 연극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남다른 캐릭터 소화능력을 보여주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었는데 이번 '어느 날'에서는 삭발 비주얼과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교도소 스토리의 몰입감을 높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유희제는 연극 무대에서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력을 키워가다 2015년 JTBC 드라마 '송곳'에서 단역으로 첫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웹드라마 '네가 연애를 아느냐'에 이어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 이어 지난해 OCN '본 대로 말하라' JTBC '사생활'에 출연하였고 올해 '어느 날'과 '고요의 바다'에 연이어 출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리고 영화에서도 꾸준히 출연을 이어갔는데 2017년 '지워야 산다' 이후 2018년 '너의 결혼식', '다시, 봄'에서 단역으로, '고추'와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에서는 조연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이어 '광대들'에서는 '비질스님'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죠.

 

유희제는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던 2019년 지금의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에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에서 함께 출연한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수영의 유튜브에 출연하기도 하였죠. 당시 유희제는 자신이 야망이 있으며 대한민국 1등이 되고 싶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리고 자기 객관화가 잘 되는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리더를 할 수 없다 싶으면 줄을 달리 서야 한다며 사회성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이번 '고요의 바다'에서 더욱 잘생긴 외모와 근육질 몸매를 보여주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유희제,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