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바 비키 김진 이민경이 음악 예능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여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세사람은 오랜만에 재결합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디바 멤버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걸그룹 디바는 과거 1997년 채리나, 지니, 비키 이렇게 3명이 멤버였다고 합니다. 2000년 채리나가 탈퇴하면서 '이민경'이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디바 히트곡은 그래, 왜불러, 딱이야, 이 겨울에, 12월의 드라마, 조이, 업앤다운 등이 있으며 그 당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이후 2006년 그룹 해체를 하게 되었고 해체 이후 슈가맨 등에 나와 최근 근황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디바 멤버 모두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니 프로필 본명 김진, 국적 미국, 1978년 7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입니다. 고향은 미국 뉴욕주이며 학력은 뉴욕주립대학교 패션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이라고 하네요. 현재 직업은 패션 디자이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민경 프로필 본명 이민경, 올해 나이 41살,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7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1998년 그룹 '유니티' 멤버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비키 프로필 본명 비키 김, 한국 이름 김가영, 1977년 9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종교 천주교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남편 송인종, 자녀 아들 송재민, 딸 송유정이 있습니다. 키 171cm, 몸무게 55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은 로스앤젤레스 시립대학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민경은 과거 2013년 결혼식을 올렸으나 2016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라온 가치관의 간극을 좁히지 못했다고 하네요.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비키는 2009년 7월 25일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직업은 회사원입니다. 남편 송인종과는 2003년 한 미용실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미공개이네요. 과거 2013년 배우 '정우'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배우 정우와는 교제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열애설 당시 결별한지는 오래되었고 연락을 안 한지 1년 정도 되었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디바 멤버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