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기태는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33호 가수로 참가하여 허스키한 목소리를 들려줬다고 합니다.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려는 가수'로 더욱 감동적인 무대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싱어게인2 33호 가수 김기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작곡가, 가수로 무명 시절이 길었다고 합니다. 가수 백지영, 노을, 테이 등 노래를 작곡했고 201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에 나와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가수 임재범 노래 '여러분'을 불러 멋진 무대를 보여줬으며 슈퍼주니어 이특은 노래를 듣고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김기태'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커버곡, 방송영상 음악 관련이라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김기태, 1983년 9월 14일생으로 나이 39살이네요. 학력은 동아방송예술대학이며 키 177cm, 몸무게 73gk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은 그룹 케이큐브 멤버이며 2015년 앨범 발매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아직은 고향, 혈액형, 소속사 등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12년 동안 무명 가수 생활을 했고 엠넷 프로그램 '너목보 2'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너목보에서는 '도수 높은 허스키 33년 산'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과거 슬럼프가 정말 길었고 좋은 기회가 많았지만 잘 되지 않아 원래 음악을 포기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무명 시절에는 자신감도 떨어지고 무기력해졌다고 하네요. 하지만 포기하려고 하는 순간 친구가 '너목보'에 나가보라고 권유를 했고 너목보가 터닝포인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며 일상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알려지지 알려지지 않아 여자친구 여부도 알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김기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