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주승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절친 '장동윤'과 크리스마스를 보낸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해피니스'에서 마스크 남 앤드류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주승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주승, 1989년 7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6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일대학교 연극과 이며 군대는 다녀왔다고 합니다. 소속사 클로버컴퍼니로 2008년 영화 '청계천의 개'에 출연하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지금 직업은 배우이지만 태권도 선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과거 9살부터 9년 동안 태권도를 하였고 태권도 관장이 꿈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어느 순간 때리고 맞는 것이 싫어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이후 연기 학원을 다녔고 고등학교 때는 연극 시나리오를 써서 연극대회를 나갔으며 직접 영화를 찍었습니다. 배우 데뷔 후 처음에는 독립 영화에서 활약을 하면서 '독립영화계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도 생겼다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입니다. 과거 배우 '손은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요. 이후 공개열애를 했으나 2020년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전여친 손은서와 결별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전여친 손은서와 나이차이 4살 차이였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연상도 연하도 좋고 통하는 여성이 좋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얼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초에는 억울하게 생겨서 그런 캐릭터를 많이 맡았다고 하네요. 나이를 가늠하기 힘은 얼굴, 강렬한 눈빛, 선악이 공존하는 마스크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주승은 자신의 얼굴을 좋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이주승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