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현영은 오늘 방송된 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조현영은 과거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최근에는 배우로 영화와 드라마,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조현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성형 몸매 학력 고향 남자친구 딘딘 결혼축가 키 인스타그램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현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1년 8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1동 출생이고 키 160cm, 몸무게 4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학력사항 신광여자고등학교 - 아현산업정보학교 실용음악과 위탁교육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다고 합니다. 2009년 레인보우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주피터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조현영은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가수의 꿈을 꾸고 여러 음악, 댄스 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SM아카데미 출신이라고 하는데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 정작 오디션은 하나도 보지 않고 학원만 다녔다고 하네요. 당시 테트리스 게임에 빠져 있어서 피시방에서 살았던 시절이라 어머니가 오디션 좀 보라며 권유를 해 세군대의 기획사에 오디션 신청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 중 가장 먼저 팬텀엔터테인먼트에서 오디션을 보러 오라고 해 오디션을 보고 평가가 좋아 기대를 했지만 회사가 망하면서 연락이 오지 않았고 상심하면서 다시 피시방에서 스타크래프트를 하고 있던 와중에 DSP 엔터테인먼트에서 오디션을 보러 오라는 연락을 받고 두 번의 오디션을 본 끝에 합격해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10개월 간의 연습생 기간을 거치고 수능을 친 그 주에 '레인보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조현영 인스타 보러가기

조현영은 레인보우의 막내이자 메인 보컬로 활동을 했는데 예쁜 외모 뿐만 아니라 섹시한 몸매까지 가지고 있어 그런 매력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당시 멤버에서 인정하는 '가장 연애를 잘 할것 같은 멤버 1위'로 뽑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예쁜 얼굴과 몸매와는 별개로 가수로서 가창력이 상당히 뛰어난 편이죠. 다른 걸그룹의 메인보컬들에 비해서도 좋다고 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하는데 레인보우의 노래 자체가 가창력을 강조하는 부분이 없어서 잘 드러나지는 않았죠. 하지만 2012년 초 중반에 심각한 성대폴립이 왔고, 설상가상으로 쇄골까지 다치며 팔에 깁스를 한 채로 행사를 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수술 이후 초반에는 고음이 힘들어 보이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지금은 다시 회복을 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현영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조현영은 2015년 10월 가수 알렉스와의 열애 사실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었죠.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 출연해 만난게 시작으로 인연이 되었고 결국 인정하며 공개 연인이 되었어요. 하지만 2017년 2월, 결별 사실이 전해지게 되었는데 바쁜 스케줄이 원인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딘딘과는 초등학교 때부터 알고 지낸 20년 지기 친구라고 하는데 중학교 3학년 때 조현영과 2주 정도 사귄적이 있다고 폭로하기도 하였어요. 이후 딘딘의 유튜브 채널에서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기도 하였죠. 조현영은 '맥심' 잡지에 모델로 나올만큼 크지 않은 키지만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가지고 있기도 한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