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은숙이 어제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하였습니다. 조은숙은 2005년 2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해 무려 3명의 딸을 낳은 뒤 운동으로 엄청난 몸매를 만들어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조은숙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남편 박덕균 결혼 자녀 딸 고향 학력 몸매 복근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은숙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70년 8월 7일생으로 나이는 5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63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이에요. 최종학력 한양여자대학교 문예창작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박덕균과 자녀 딸 세 명이 있습니다. 1994년 영화 '이도백화'로 데뷔하였고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조은숙 남편 박덕균의 직업은 광고기획사 대표라고 합니다. 박덕균의 아버지는 11대 국회의원을 지냈다고 하는데 원래부터 검사, 변호사를 지냈던 법조계의 거물이었으며 박덕균의 매형 역시 검사로 활동을 한 법조계 집안이라고 합니다. 조은숙과 남편은 2002년 친구 생일 파티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 그 전부터 얼굴은 알고 있었지만, 정식으로 인사를 나눈 것은 그날이 처음이었다고 하네요. 조은숙은 남편의 얼굴도 모범생 스타일에 키도 크지 않고, 눈도 안좋고 다리도 짧아보여 별로 끌리지 않았는데도 결국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결국 조은숙이 남편 박덕균에게 반하게 되었고 사귀자고도 먼저 이야기 하였다고 하는군요.

 

조은숙은 남편에게 소개팅을 해주기로 했는데, 약속한 사람이 나오지 않아 조은숙이 남편에게 "우리 오늘부터 사귀자"고 말하며 연락처를 물어봤다고 합니다. 그러자 남편이 당황하면서 "저 그러면 진짜인 줄 오해해요"라고 말했고 조은숙이 남편의 손을 가슴에 대면서 "봐요, 내 가슴이 이렇게 두근두근 뛰지 않느냐!"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결국 조은숙의 적극적인 행동으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 3년간을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은 사귀던 초반 일년동안은 정말 많이 싸우게 되었다고 하는데 서로간의 취미가 맞지 않았고 취미 생활이 없어지는 것이 싫어서 힘들기도 했지만 남편이 있기만 하면 취미는 없어도 상관이 없다는 것과 술마저도 끊게 되었고 신앙생활을 하면서 친구들과도 멀어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3년간의 연애 끝에 조은숙과 남편 박덕균은 2005년 11월 11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결혼 이후 조은숙은 딸 박윤, 박혜민, 박혜랑을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이후에도 남편이 집안일을 하며 조은숙의 연기자 생활을 적극적으로 밀어주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출산 이후 15kg을 감량한 뒤 복근을 만들기도 하였죠. 조은숙의 남편은 아직도 자신을 아기 다루듯 챙겨준다고 하는데 지금도 애칭이 '애기야'라고 하며 자신을 주방에 아예 못 들어가게 한다고 하네요. 정말 보기 좋은 부부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조은숙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