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이 시작되었고 여성 출연자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여성 출연자 모두 핫 바디에서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솔로지옥 신지연 강소연 안예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예원 프로필 본명 안예원, 국적 한국,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현재 직업 피트니스 모델, 유튜버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고향, 몸무게, 혈액형, 나이, 학력 학교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부산 사투리를 쓰고 인스타를 보면 부산에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친오빠도 근육질 몸매, 탄탄한 복근을 가졌고 안예원과 함께 바디 프로필을 화보 촬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양예원은 2018년 퍼시픽리그에서 비키니쇼트 1위, 그랑프리 2위를 했습니다.

 

 

신지연 프로필 본명 신지연, 국적 한국, 나이 23살이며 키 169cm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토론토대학교 생명과학이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2020년 '제90회 춘향 선발대회'에서 미스춘향 숙에 뽑혔다고 합니다. 유일한 해외교포로 출전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08년에는 밴쿠버로 이민을 갔고 지금은 토론토 대학교에서 생명과학을 전공하여 학업 외 교내 단체 임원생활 등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솔로지옥에서는 남성 출연자 오진택, 김현중, 문세훈, 김준식, 최시훈 중 문세훈과 브런치 데이트를 하였고 최시훈과는 커플 매칭으로 천국도 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강소연의 프로필 본명 강소연, 나이 34살이며 직업 유튜버, 복싱 심판, 복싱 짐 대표입니다. 평소 골프, 축구, 테니스, 라이딩, 당구 등 다양한 운동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도 태권도를 배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소연에 반하다'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 9.24만 명이라고 합니다. 콘텐츠는 스포츠, 골프, 홈트레이닝, 일상 브이로그 등이 있다고 하네요.

 

 

강소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 이목구비와 너무 똑같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안예원은 그리고 유튜브 채널 '양 예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 263명이라고 하네요.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운동, 바디프로필 화보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솔로지옥 여성 출연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