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으로 한국판 투핫이라고 하네요. 여성 출연자 4명, 남성 출연자 5명이라고 하는데 이름은 문세훈, 김현중, 오진택, 김준식, 최시훈, 오진택이라고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솔로지옥 최시훈 오진택 김현중 김준식 문세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솔로지옥 김현중 프로필 본명 김현중, 국적 한국, 나이 28살이며 직업 모델, 헬스 트레이너, 헬스장 대표입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평소 대시를 많이 받는 스타일이며 매력 포인트는 보조개라고 하네요. 운동을 하루에 2시간씩 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근육질 몸매, 복근, 어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2시간씩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하네요. 여성 출연자 안예원, 강소연, 신지연, 송지아 중 송지아와 천국도 데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최시훈 프로필 본명 최시훈, 국적 한국, 1992년 10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며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라고 하네요. 아직까지는 키, 혈액형, 고향, 소속사, 학력 학교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출연작 뒤로맨스, 카페 킬리만자로, 스탠바이 큐레이터,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카페 킬리만자로라고 하네요. 2021년 웹드라마 '뒤로맨스'로 극중 최시훈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문세훈 직업은 음식점 대표이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출연자 김강열 친구라고 하네요. 문세훈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나와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평소에도 집안일을 좋아하고 요리를 잘한다고 합니다. 솔로지옥 여성 출연자 중에서는 '신지연'에서 호감을 표현했으며 신지연 송지아와 브런치 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준식은 현재 나이, 직업, 학력 등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고양이상을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오진택 프로필 본명 오진택, 국적 한국, 나이 30살이며 직업 테일러샵 대표입니다. 핫한 연애를 하고 싶어 솔로지옥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섹시하고 키 큰 여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솔로지옥에서도 가장 키가 큰 강소연에게 호감을 표현했고 천국도 데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오진택은 여자에게 대시를 해서 실패한 적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과거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잘생긴 상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솔로지옥 출연진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