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구선수 구자욱은 이번주 방송되는 MBC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구자욱은 삼성 라이언즈 소속 외야수로 잘생긴 외모와 골든 글러브를 따낼만큼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구자욱 선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 리즈 학력 연봉 여자친구 채수빈 결혼 FA 인스타그램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구자욱 선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93년 2월 12일생으로 나이는 29살입니다. 키 191cm, 몸무게 75kg, 혈액형 AB형이며 고향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출생이에요. 최종학력 대구고등학교 졸업이고 2012년 2라운드 전체 12번으로 삼성 라이온즈에 프로입단 하였습니다. 포지션은 우익수, 2021년 연봉은 3억 6천만원 입니다.

 

구자욱 선수는 삼성 라이온즈 역사상 최악의 암흑기를 묵묵하게 지탱해낸 삼성 라이온즈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김상수, 오승환 등과 함께 삼성 라이온즈 팬들에게 가장 많은 지지를 받는 선수 중 하나입니다. 뛰어난 실력과 잘생긴 외모로 리그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타 선수 중 하나이기도 하죠. 그런 구자욱은 원래 축구선수가 될 뻔 했다고 합니다. 과거 초등학교 때 3살 터울 형이 축구 선수로 활동을 했는데 구자욱도 운동을 하고 싶어해서 아버지가 골프장으로 데려갔다고 하네요. 이 때 형은 공을 제대로 맞히지 못했는데 구자욱은 잘 쳤다고 하며 그래서 초등학교 감독으로 있던 아버지 지인이 잠시 구자욱을 맡았고 야구에 소질이 있다고 말해줘서 야구 선수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구자욱은 원래 투수를 꿈꿨는데 고등학교 때 입스가 찾아와 힘든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러다 야구를 관둔 적도 있었다고 하는데 교복을 입고 수업을 들을 때 교실에서 보이는 야구장을 볼대마다 다시 뛰고 싶다는 마음이 자주 들었다고 하네요. 다시 이를 악물고 투수로 시작했는데 시합에서 갑자기 타자로 들어가라고 해서 2루타를 쳤고 그 이후 바로 야수로 활약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3루수를 맡아 아시아청소년 야구선수권대회 국가대표에도 선발이 되었으며 2012 신인지명드래프트에서 2라운드 전체 12번에 삼성 라이온즈에 지명이 되었죠. 당시 체격이 189cm, 86kg 으로 키에 비해 마른 체구를 보여줬으나 현재 외야수를 맡아 많은 홈런도 기록하는 등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자욱은 2015년 7월 21일 새벽 배우 채수빈과의 열애설이 터지게 되었습니다. 길에서 손잡고 함께 걸어 다니는 모습이 찍혀 인터넷에 올라오게 되었죠. 채수빈과의 열애설이 터지고 구자욱의 측근을 통해 채수빈이 여자친구라는 것을 인정하는 기사가 나왔지만 채수빈의 소속사 측에서는 이를 부인하였습니다. 구자욱과 채수빈이 팔짱을 끼고 다니고, 커플 폰케이스를 하고 다니는 등 구자욱 쪽의 말이 맞아보이지만 당시 채수빈은 혼자서 소속사를 먹여살리고 있는 상황이라 열애설로 인한 타격이 크기 때문에 부정한 것으로 보였죠. 결국 구자욱도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고 이야기 하였지만 몰래 사귀기는 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기도 합니다. 지금은 어떤 관계인지 알 수 없네요. 그럼 내년에도 좋은 활약으로 FA 대박 터트리는 구자욱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