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가수 설운도 딸 이승아 힙합 가수 '디아크'와 열애설이 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래퍼 디아크와는 나이차이 8살 차이라고 하네요. 이승아는 트로트 예능 서바이벌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가수의 꿈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설운도 친딸 이승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가수가 되고 싶어 한다고 합니다. 미국 유명 음악대학 출신이며 '트롯전국체전'에 나오면서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빠 설운도와는 예능 비디오스타, 스타다큐 마이웨이, 여유만만 등에 나왔고 나 이거 참 등에서도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아빠 설운도가 말하기를 딸 이승아의 노래에 대해 노래 점수는 많아 못 준다며 본인은 노래를 잘하는 줄 아는데 그게 마음이 아프다고 했는데요. 이승아는 아빠 말이 충격요법이 되어 열심히 노래를 배운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이승아, 나이 1996년생이며 학력은 미국 음악대학교 출신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이영춘, 어머니 이수진, 첫째 오빠 이승현, 둘째 오빠 이승민이 있습니다. 키, 몸무게, 고등학교, 소속사, 혈액형, 고향 등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가수 디아크는 중국 지린성 연변 출신으로 엠넷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와 '고등 래퍼'에 나와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이승아도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네요.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아빠 설운도는 트로트 가수이며 엄마 이수진은 영화 배우라고 하는데요. 연예인 집안이라고 합니다. 친오빠 이승현도 가수 루민으로 아이돌 그룹 '포커즈' 멤버, '엠파이어' 멤버였습니다. 둘째 오빠는 미국 유명 보디빌더 대회에서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설운도 딸 이승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