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신유미는 예능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31호 보컬 트레이닝 가수로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번째 싱글 앨범 '레이드 백 라이크 히피'를 발매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31호 가수 신유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컬 트레이너, 작곡가, 싱어송라이터, 작사가, 가수로 다양한 직업을 가졌습니다. 얼굴을 제대로 알리게 된 계기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보컬 트레이너로 나온 것이라고 하네요. 큰 주목을 받으면서 이후 '프로듀스 X 101'에서도 보컬 트레이닝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래 보컬 트레이너 알바를 하다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스카우트가 되었고 아이돌 그룹 갓세븐, 데이식스,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를 트레이닝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블랙핑크' 트레이닝한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신유미, 1987년 9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며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오드아이앤씨로 2019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 혈액형, 키, 몸무게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2008년부터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1년까지 홍대에서 밴드 '리딤'으로 밴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당시 팀을 유지하기가 참 어려웠고 자연스럽게 각자의 길로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밴드 활동을 하면서 보컬 레슨 일을 같이 했고 친구들의 추천으로 엠넷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2'에 참가했다고 하네요.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2'에 출연하여 세미 파이널 진출을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지금 사진을 비교해보니 너무 똑같네요.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또 결혼 안 한 미혼이며 가수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유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초등학교 시절 걸그룹 SES 노래를 즐겨 들었고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장기자랑 코너 '별밤 뽐내기 대회'에 참가하여 노래를 잘 불렀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도 노래 잘 부르는 아이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보컬 선생님 신유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