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브 민희진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아이돌 콘셉트 장인으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팅 업무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트디렉터 민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민희진, 1979년 2월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입니다. 학력은 서울여자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이며 수상 정보는 2021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부문 본상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 하이브, 어도어 대표이사로 경력은 어도어 대표이사, HYBE CBO,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총괄, SM엔터테인먼트 이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고향, 혈액형, 키, 몸무게, 가족 부모님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현재 직업은 비주얼&아트디렉터, 그래픽 디자이너이며 전 하이브 CBO, ADOR CEO입니다. 과거 2002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공채로 입사하여 활약을 했다고 하는데요. 알고 보니 걸그룹 소녀시대, 아이돌 그룹 샤이니, 엑소, 걸그룹 에프엑스, 레드벨벳 등 가수들의 컨셉 등을 참여했다고 합니다. 아이돌 가수의 앨범 컨셉, 앨범 커버, 스타일링, 의상 컨셉, 로고, 영상 등을 참여했습니다. 뛰어난 능력으로 승진을 했고 SM엔터테인먼트에서 아트디렉트 총괄이사가 되었으며 2017년에는 SM엔터테인먼트 등기 이사가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후 SM엔터테인먼트 퇴사를 했습니다.

 

 

SM 퇴사 이유는 번아웃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이사 시절에 일이 많아 너무 피곤했고 휴가를 가본 적도 없었다고 하네요. 번아웃이 너무 심해 일을 그만두고 싶었으며 이수만 선생님께 처음 퇴사를 말씀드렸다고 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퇴사 후 수많은 회사에서 러브콜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 중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2019년에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레이블 걸그룹 론칭을 담당하는 브랜드 총괄로 합류를 하였고 연봉은 5억이 넘었다고 하네요. 

 

 

과거 어렸을 때 할아버지께서 그림을 그리셨고 자신도 자연스럽게 그림을 좋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미대 진학을 하게 되었고 시각디자인을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졸업 후 SM엔터테인먼트가 취직했고 SM이 첫 회사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 인스타그램 사진과 비교를 해봐도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하이브 민희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