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승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개벤져스'팀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김승혜는 SBS와 KBS에서 미녀 개그우먼으로 많은 사랑을 얻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김승혜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남자친구 결혼 생각 고향 학력 몸매 성형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승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7년 4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여수시 출생이고 키 165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해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승혜는 과거 SBS 공채 9기 개그맨으로, SBS 신인 개그맨 선발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한 후 공채 개그맨으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SBS 내에서 간판 미녀 개그우먼이었지만 그렇게 많이 뜨지는 못했고 2014년에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합격하면서 KBS로 이적을 하게 되었죠. 그래도 웃찾사에서의 8년이라는 경력을 완전히 무시할 수는 없었는데 신인 개그맨치곤 바로 주연을 맡았는데 크게 인기를 얻지는 못하였죠. 게다가 이적한 지 1년 후 개콘이 하락세에 접어들게 되었고 시청률까지 갈수록 최악으로 떨어지다 결국에는 폐지가 되었습니다. 개그로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지만 예쁜 외모와 날씬한 몸매로 많은 인지도를 올리게 되었고 이후 '연중 라이브'에 합류하게 되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어요.

 

김승혜는 예쁜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지만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입니다. 김승혜는 한때 조세호와 썸 관계 인적도 있었다고 하는데 조세호가 자꾸 김승혜를 만날 때 아는 사람이랑 같이 나오고 웃긴 개인기를 하는 등의 행동 때문에 깨졌다고 하네요. 조세호도 마음이 있었지만 선후배 관계에서 남녀관계로 넘어가는데에서 어려움을 느꼈던 것 같다고 밝혔는데 김승혜가 밝힌 바로는 남창희야 그렇다 쳐도 이동욱을 불러내는 바람에 제대로 조세호가 묻혔다고 합니다. 이후 조세호는 어머니한테 연애 못한다는 전화를 받았다고 하며 지금은 친한 선후배 관계가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승혜는 결혼에 대한 질문에 "요즘 결혼 생각이 많아져서 그런지 외로움이 많아지더라. 그런데 '개콘'에 들어오고 나서부터 남자가 뚝 끊겼다. 지금 바로 결혼할 준비가 되어 있는데 말이다"며 결혼에 대한 신념을 전하기도 하였네요. 특히 김승혜는 결혼에 대해서 "솔직히 개그맨을 만나는 것은 아닌 것 같다. 가능은 하겠지만 결혼까지는 여러 가지 신경 써야 할 일도 있고 더욱 신중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인이 좋다"라고 자신의 남자친구, 남편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놀면 뭐하니?'를 통해 얼굴을 비추기도 한 김승혜,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열애 소식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