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 변재준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습니다. 배우 임원희 정석용 일일 강사로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변진섭 아들 변재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변재준, 나이 19살로 고등학교 3학년이라고 하네요. 학력 정보는 동광 고등학교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변진섭, 어머니 이주영, 형 변재성이 있다고 합니다. 아직은 혈액형, 고향, 키, 몸무게 미공개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변재준의 운동하는 모습과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변재준 직업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로 국내 남자 1호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 FINA 아티스틱 수영 가상 대회에서 2관왕, 세계 2위입니다. 2020년 2월에도 국제 수영연맹 월드 시리즈에서 은메달 수상을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목표는 2028년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되어 메달을 따고 싶고 아빠 변진섭보다 더 유명해지고 싶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지금도 그대로 자라 얼굴은 똑같으며 아빠 변진섭을 많이 닮았네요. 그리고 변재준 엄마는 대한민국 최초 국제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국가대표 선수로 지금은 수영 감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운동하고 싶어 엄마와 상담하다가 엄마가 추천하였고 운동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엄마에게 운동 신경을 물려받았다고 하네요. 

 

 

가수 변진섭은 대한민국 최초 공식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유명한 발라드 가수인데요. 데뷔 시기는 1987년 제1회 MBC 신인가요제에서 은상 수상이며 수많은 히트곡을 가진 가수라고 합니다. 최근 근황은 콘서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변진섭 친아들 변재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