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세원이 사생활 논란으로 책임질 부분은 책임진다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에서 강태인 역을 맡았으면 주부들 황태자로 불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7년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세원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혼 아내 자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KBS 슈퍼 탤런트 3기이며 2007년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김혁규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인기로 빡규'라는 별명으로 불렸다고 하네요. 이후 일일드라마에서 자주 출연했고 주부들에게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다 꿰뚫어보고 있느니라 궁예'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알고보니 과거 배우 '윤상현'과 보이 그룹 데뷔를 하려고 한 적도 있으나 무산되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고세원, 1977년 12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2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구룡 중학교, 계월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1997년 KBS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고세원 인스타 바로가기

 

2011년 9월 24일 '오렌지 라라'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 신라라 직업은 가수라고 하네요. 아내 신라라는 2000년 미스코리아 일본 진에 선발된 적이 있는데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부인 신라라와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2007년 뮤지컬 '러브 인 카푸치노'에 함께 나오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7년 신라라와 이혼을 했으며 이혼 사실을 알리지 않은 이유는 재결합을 위해서 노력을 하고자 하였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전부인 신라라와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고 자녀는 없는 것 같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또렷한 이목구비가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유도를 해서 유도 공인 2단 자격증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가 된 계기는 중학교 3학년 시절 우연히 TV를 보다가 예술고등학교를 알게 되었고 계원예고에 들어가면서 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고세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