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루디는 KT 위즈 투수인 이대은 선수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입니다. 트루디는 2018년 이대은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는데 이후 별다른 이야기가 없다가 올 시즌 이대은의 소속팀 우승이 결정되자 바로 결혼을 올리게 되었네요. 오늘은 트루디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본명 국적 성형 몸매 결혼 이대은 인스타 노래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루디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은 김진솔 이며 1993년 8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출생이고 2015년 '언프리티 랩스타 2'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에요. 그 외의 가족사항이나 키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트루디는 2015년 Mnet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당시 뛰어난 랩 실력으로 단숨에 주목을 받았지만 자만하는 모습과 다른 참가자들을 무시하는 모습, 가사 재탕 등의 문제로 인해 비판을 받기도 하였죠. 같은 시즌에 강한 포스를 뽐낸 예지와 대립각이 섰고 예지 팬들과 트루디 팬들끼리 마찰이 생기기도 할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결국 세미파이널 음원을 제외하고도 트랙을 3개나 땄으며, 단체곡까지 앨범 내에서 4개 트랙을 보유한 기록을 가지고 있고 결국 우승까지 기록하게 되었어요.

 

트루디는 흑인같은 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뛰어난 발생과 교포 발음을 보여주고 있지만 토종 한국인입니다. 트루디의 과거 고등학교 졸업 앨범 사진을 보면 평범한 여학생의 얼굴인데 화장법 때문에 얼굴이 달라 보이기도 하네요. 트루디는 원래 경찰공무원 준비를 하던 고시생이었는데 우연히 지인의 도움으로 무대의 맛을 본 뒤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2018년 11월 말 새 앨범 RUED를 발표하였는데 논란이 있던 기존의 스타일을 버리고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로 녹음을 했지만 2020년이 될 때까지도 전혀 화제가 되지도 않을 정도로 조용히 묻어진 채 큰 활약은 보여주지 못하고 있어요.

 

트루디는 2018년 11월 뜬금없이 야구선수 이대은과 열애설이 터지게 되었죠. 트루디는 자신의 작은 키 때문인지 평소에 자신의 이상형으로 키가 큰 남자가 좋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지인의 소개로 2018년 9월 처음 만나 열애 두 달만에 열애 소식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열애설이 알려지자 트루디는 열애설을 인정했고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 지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다가 오늘 이대은 선수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해주기도 하였어요. 남편 이대은의 소속팀의 우승과 함께 결혼식까지 올리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이 함께하는 트루디 이대은 부부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